리뷰/맛집

서울 강남구 ) 삼성동 코엑스 "쇼군 라멘" 별로...

다봉's 2017. 11. 19. 19:16

10월 28일 서울에 가야될 일이 있어서 갔다가!

우연히 알게 된 서울 디저트쇼(http://12033.tistory.com/230)를 위해 코엑스를 갔습니다.

디저트쇼를 보기전! 점심을 먹어야됬기 때문에

눈에 보이던 쇼군 라멘을 가게 되었습니다.

(다시 과거로 돌아가게 된다면 날 말릴텐데)


가게 입구입니다.

겉에 메뉴 사진 중 통밥이 신기해서 들어갔습니다.

메뉴판입니다.

단품으로 시켜도 되고, 세트메뉴로 시켜도 되요!

저희는 2인세트통밥1개, 라멘1개, 사이드1개, 음료로했습니다.

라멘은 오로총! 밥은 가라아게, 사이드는 꼬마 교자로 했어요



음 코엑스라 그런 것인가

가격이 착하진 않습니다!

아니면! 그만큼의  값어치를 하는 것인가...

내부모습입니다.

가게는 나름 한산했습니다.

먼저 나온 음료수!

자몽, 레몬입니다.

음료수는 평타였는데 탄산이어서 다행이었습니다.

먼저 나온 가라아게 통밥입니다.

밥은 엄청 빨리 나왔어요. 

과장해서 저녁에 맘스터치갔을 때보다 더 빨리 나옴 ㅋㅋㅋㅋ

가라아게 통밥은 맛은 괜찬았습니다.

아쉬운 점은 밥이 좀 미지근했었어요

미리해두고 보온만 해두었다가 가라아게만 즉석에서 튀긴 것 처럼?

그리고 계속 먹으니 좀 느끼하더라구요..

느끼한데 에이드가 그걸 보완해줬습니다.

누군가 시킨다고 한다면 절대 말릴 꼬마교자

분식집 냉동 만두 그자체

미지근한데 소스도 별로였어요

새콤하기만하고 영.....밥도 좀 느끼한데 얘까지 먹으니 콤보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럴거면 만두튀김이라고 하지 뭐하러........... 교자라 하는짘ㅋㅋㅋ

오로총 라멘

특색도 없고 약간 짬뽕 느낌?

가게 트레이드 같긴한데 생면을 쓴 짬뽕? 매콤한???

그 가격에 토핑은 저게 끝..

차라리 짬뽕이 더 나았을 수도 있을 거 같습니다! 아니 짬뽕이 더 맛있어요.

세트 해서 3만원인데 영 시원치않았습니다.

여튼 되게 별로였어요. 맛이라도 있었으면 토핑에 불만도 없었을텐데...



이럴거면 버거킹을 가는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면 좀 걸어서 다른데서 먹고올걸...

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