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광주 서구) 치평동 상무지구 맛집 토끼정 광주 상무점

다봉's 2017. 11. 5. 12:06

11월 4일

상무지구 갈일이 있었는데

그김에 여동생(+남동생, 남친)과 토끼정을 가기로했습니다!

(여동생이 서울에서 먹고 반했었음)

사실 전에 부산에서 가려했으나 센텀점에서 줄을 1시간 기다려야된다는 말에 포기를 했었는데!

토요일이고, 시간도 애매해서 사람이 많진 않았습니다.

토끼정 영업시간은 매일 11:30 - 22:00

Last order 21:00입니다.(인터넷 참고함)

브레이크타임은 따로 없었어요. (다행)

무슨 뷰티집 옆에? 바로 토끼정이 있습니다.

평소에는 대기도 좀 있나봐요..밖에 의자도 있고 안에도 대기하는 곳이 따로 있더라구요..

밖에는 메뉴판을 미리 볼 수 있습니다.

사실 가격이 착한 편은 아니지만  

먹고 납득할 수 있었어요.

자리에 앉으면 메뉴판과 주문판이 있는데

메뉴판은 너무 많아서 찍는 걸 포기했어요

게다가 사진 있는 건 몇개 안되서 밖에 있는 메뉴판 보는거랑 비슷해요 

그리고 여동생이 말해주길 음료수 안먹을거면 세트보다는 단품시키는게 낫다고 그래서 저희는 단품 시켰어요!

2인세트부터 6인세트까지 있기는 한데 음료수가 비싸더라구요..그래서 저희도 단품시킴!

주문내역은 주문하면 직원이 거기에 쓱쓱 적음

내부모습입니다.

인테리어는 남자친구가 매우 만족스러워했으나

타일은 별로라고도 ㅋㅋㅋ



그리고 식기...

(주문내역)

메뉴는 1인1메뉴라는 생각으로

크림카레우동, 숯불반반, 함밤스테끼밥, 오무카레밥을 주문했는데

숯불반반엔 밥이 없으니까 추가로 알밥을 주문했습니다!

따란~~!

1. 알밥

날치알이 신선하고 많아서 톡톡터지는게 맛있었고,

적당히 짭쪼름해서 밥만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다른거와 같이 먹으니 더 존맛 ㅋㅋ

2. 함밤스테끼

함박으로 첨에 읽었었는데 주문하려고 보니까 함밤이었음

바삭바삭한 어니언링, 으깬 감자, 밥위에는 반숙계란이었는데 환상적

그리고 방울토마토도 엄청 신선했어요!

그리고 샐러드 드래싱도 나중에 나오는 숯불반반에 나오는 샐러드와 드레싱이 틀린데

메뉴에 알맞는 드레싱이라 맛있었습니다.

부드럽고 소스도 맛있었습니다.

고기를 간 정도도 적당했고 식감이 좋았습니다.

3. 숯불반반!

샐러드의 드레싱이 시치미와 후리카게로 되어있는데 고기하고 잘 어울렸음!

자세히보시면 고기의 색이 반씩 틀려요!

맛도 왼쪽은 매콤하고 오른쪽은 간장베이스 숯불고기맛이에요.

숯불향이 완전 진해서 취저당함.

특히 오른쪽은 규동에 들어갈법한 고기?

알밥하고 먹으니까 진짜 밥도둑이었어욬ㅋㅋ


4. 오무카레밥

알갱이가 엄청 잘게 다져진 카레?

돈까스 튀김옷은 살짝 두꺼웠어요. 얇은 편은 아니었다는 맛,.

맛있었습니다.

카레향도 좀 약한 카레여서 적당했습니다.

5. 크림카레우동

크림이 부드럽고 고소했어요! 느끼하지도 않고

카레는 일본에 있는 그 고체카레(?)처럼 풍부한 맛?

크림x카레 섞으니까 카레도 더 부드러워져서 맛이업업 됬었어요.

크림파스타 별로 안좋아하는 남자친구도 완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요롷게 안에는 카레에 적셔진 우동면!

크림하고 섞섞해서 먹으면되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음식에 까다로운 남자친구도 만족해했습니다.

특히 음식도 맛있지만 반찬(?)도 맛있다고 좋아하더라구요.


양도 많아서 진짜 네명이서 완전 배부르게 먹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