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부산 부전동) 서면 맛집 파스타가 나오는 고기집 "쉐프의 삼겹살"

다봉's 2017. 9. 10. 19:08

8월에 다녀왔던 쉐프의 삼겹살입니당

게을러서 이제 글을 올립니다.

위치에요!

뭐먹을까 고민을많이 하다가... 고기로 정했는데.........

가다가 보이더라구요 ㅋㅋㅋㅋ

입구간판에는 껍데기, 파스타, 샐러드, 치즈, 버섯을 제공한다고 적혀있습니다. 

내부모습이에요.

그렇게 넓은 편은 아니었던 것 같아요.

뭔가 다닥다닥 붙어있는 느낌?!

그래도 좌석은 꽤 있었습니다.

불판은 따로 나눠져 있는 불판이네용

그리고 메뉴판이에요

세트메뉴가있는데 예를들어...2명이서오면 세트a고, 4인분을 그 위에 고기류에서 선택하면됩니다.

저희는 6인분은 먹은듯.......삼겹살 목살 양념갈비 2인분씩 주문했어요.

그리고 옆에는 고기를 맛있게 먹는 법이 적혀져 있습니다.

기본 소스입니다.

그리고 기본 세팅!

콩나물, 파무침, 김치, 돼지껍데기, 치즈, 샐러드, 쫄면, 파스타 등이 나오고!

감자, 버섯이랑 목살2인분, 삼겹살2인분!

파스타는 생각보다 평타이상! 맛있었어요.

큽 지금봐도 너무 먹고싶은것..

굽는것은 직원분들이 처음 굽기 + 자르기까지 해주십니당

고기는 굽굽

나중엔 콩나물과 굽굽!

너무 아름다운 자태인것..

껍데기 - 맛있었음 ㅠ

고기 - 질기지않고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만족스러웠어요

그리고  삼겹살, 목살만 먹으면 질리기 때문에 양념으로 마무리를 했는데

달콤하고 양념도 깊게배여있어서 진짜 너무 맛있었습니다.

치즈 찍어먹었는데....음 치즈를 좋아하는데 그냥 그랬던 것 같음.....

하지만 고기는..맛있었어요!

가격도 착하고, 부가메뉴도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