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부산 온천동) 인생사진 많이 찍은 가든카페 ave1465(에비뉴1465)

다봉's 2017. 9. 10. 20:23

부산에 예쁜 정원카페! 가든카페가 있다고 해서 8월에 부산에 놀러갔을 때 다녀온 곳입니다..

게을러서 이제 올리지만

여기서 인생샷 많이 찍었었어요!


위치입니다.

원래 노는 곳과..거리가 멀어 힘들긴했지만....

후회하진 않습니다.

음 겉으로 보기엔 특별함을 잘 모르겠는데...

그 특별함이 입구에서 뭔가 느껴집니다.

벌써 막 초록초록!!

그리고 카페 내부모습 찍어보겠습니당!

안에도 정원을 볼 수 있는 자리와

예쁜 조명으로 되있어요.

안에는 다양한 식물들도 있습니다.

(저였으면 이미....다 죽였을..듯...)

요게 진동벨이에요!

음료는 가지고 밖으로 나와봤습니다.

너무 오래되서 맛은 기억이 안나는데....(큰일..!)

셋다 맛있었는데 제일 위에 있는게 제일 맛있었어요!!!!

그것만큼은 기억나요!

밖에는 요롷게 한편에 쇼파도 있고....

그리고 밖에는 예쁜 소품, 꽃들이 있어요!

되게 여유로운 느낌이에요

밖에 풍경은 그렇지만

카페는 진짜 예쁘게 잘 해놓으신 듯

마무리는 친한 동생사진으로...

올리진 못했지만 인생사진 진짜 많이 찍었어요~

도심 속 정원이네요 정말 ㅋㅋㅋㅋ

왕복2시간걸렸지만 후회하지않는 카페였습니다.

너무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