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부산 우동) 해운대 분위기 좋은 맛집/ 술집 만만코코로

다봉's 2017. 7. 30. 19:33

7월15일 동생들과 간 해운대 술집 만만코코로입니다!

동생들은 14일에 먼저 가고~ 저는 15일에 부산을 갔었는데 14일에 너무 맛있게 먹었다고 ㅋㅋㅋㅋ

강추하길래 15일에 제가 있을 때~ 가게 됬습니다.

위치입니다.

위치도 딱 그 해운대 일직선길에 있고,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사람들이 바글바글해요..

대기도 많아요..

만만코코로 입니다!

특이한 인테리어라 여태 부산 놀러갈 때 보고 기억한적은 있지만

드디어! 가보게 되었습니다!

안에는 요롷게 벚꽃이 있어요~

만만코코로의 메뉴판입니다.

전골~볶음메뉴까지

메뉴가 진짜 다양해요

이것저것 다 시키고 싶음..

그리고 소주를 주면 홍초를 같이 줘요!

테이블 기본 세팅입니다.

저희도 갔을 때 사람이 너무 많아서 앞에 한팀정도 있고, 저희 뒤에 또 바글바글 하더라구요 ㄷㄷ

그리고 소주를 시키면 주는 홍초! 사실 홍초는 요거보다 더 적게줘요!

지금 사진은 홍초 주는거에 소주를 부은 거에요!

그리고 여기에 사이다까지 조합하면 진짜 맛있어요! 사이다도 부음부음

동생이 이미 한번 와봐서 그런가 비율 진짜 잘 맞췄어요 ㅋㅋㅋㅋㅋ

색깔도 진짜 예쁘고, 맛도 그 알코올맛이 너무 쎄지 않고 맛있어요

술 잘 못 먹는 동생도 잘 먹었습니다!

그리고 메뉴는 돼지한덩어리 김치전골을 시켰는데...

사이즈가 어마어마함;;

그리고 안에는 요롷게! 돼지고기한덩어리가 진짜...숨어 있습니다.

사실 큰 기대는 안했는데 김치전골 너무 맛있었어요!

아침에 요 집 근처에 있는 부대찌개 먹었는데 진짜 그거보다 훨배 맛있음 그 부대찌개 느끼하고 진짜...돈아까울 정도였는데

얘는 혜자에요 혜자!!! 맛도 맛인데 양도 엄청 많아서 4명이서 먹었는데 남더라구요..

 

다음에 남자친구랑 같이 와야지~했는데 남자친구랑은 치킨...을..먹고...ㅠㅠㅠ

(사람이 너무 많아서 포기했어요)

그리고 동생이 카운터쪽으로 가더니 김+밥을 가져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김하고 밥만먹어도 맛있다는데

진짜 맛있었습니다.

메뉴가 워낙 다양하다보니 다음엔 꼭! 진짜 언젠간!! 다른 메뉴를 먹어보고 싶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