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광주 동구) 충장로 맛집 일본가정식 " 안교 "

다봉's 2017. 7. 1. 20:48

때는 저번주 수요일쯤..?

저녁에 아는 동생 생일선물을 사주려고 시내에 갔습니다! 근데 고른 날이 비오는 날이라 안가고 싶었음

여튼 옷을 선물로 주기로 했기 때문에! 열심히 고르기전 저녁을 먹으러 갔습니다.


메뉴는 일본가정식!

돈돈하고 안교가 떠올랐는데 안교의 눈꽃치즈 돈까스가 궁금해서 갔어요!

위치입니다.


입구입니당

그리고 테이블!

그냥 평범

요렇게 깨(?)가 있는데 한번도 손을 대지 않아서...

내부모습도 그냥 평범

7시쯤 갔는데 사람이 좀 있더라구요

테이블은 사진에 안보이는 곳에도 좀 있었으나

생각보다 작은 규모였습니다.

그리고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골고루 주문했어요!

가라아게카레정식(매운맛)

치킨가라아게정식

눈꽃치즈돈까스정식

게살크림우동정식

요렇게 총 4개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하다고 느꼈습니다!

보통 가면... 12000원 이래서 눈꽃치즈도 이정도예상했었거든요.

그리고 음료수 마시고 싶은 아이가 한명있어서 주문했더니....빨대...4개...

제일 먼저 나온 게살크림우동정식입니다!

과일로 자두도 주네욬ㅋㅋ

따란!

진짜 고소하고 안 느끼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다음에 가면 주문하고 싶을 정도였습니다!

제취향이었어요!!

그다음은 가라아게 카레정식

요것도 카레가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가라아게도 막해서 따끈따끈하고

반숙계란의 조화 ㅠㅠ

매운맛으로 주문했는데 매운거 못 먹는 저한테도 매콤하네! 요정도였어요.

(사실 치과치료때문에 가라아게도 쪼개 먹고 ㅠㅠㅠ흑흑)

다음은 치킨 가라아게 정식입니다!

가라아게와 새우튀김이 있으며, 요것도 맛있었어요!

그다음 제꺼!

눈꽃치즈돈까스입니다!

소스는 일반 돈까스 소스랑 큰 차이는 없었던 것 같은....

대신 요렇게  치즈가 듬뿍 뿌려져 있고, 한켠에는 양파가 있는데

같이 먹으니까 진짜 맛있었어요


고기도 두툼하고 치즈도 쭉쭉늘어나고 ㅠㅠ

위에 뿌려져있는건 좀 옆으로 밀어서 판에 녹여서 먹었답니당

너무 맛있었어요!

입을 크게 못 벌려서 고기와 튀김을 분리해서 하나씩 먹은 건 안 비밀

가격대비 너무 만족스러운 구성이었어요.


지나가면서 한번 씩 봤는데 드디어 와보다닠ㅋㅋㅋㅋ

다음엔 저도 게살크림우동만 먹어보러 가야겠어요!!!

리뷰하는데 남자친구도 괜찮아 보인다해서 다음주 스파이더맨 보러갈때 데리고 가야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