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광주 동구)동명동 파스타 맛집 좋은식당

다봉's 2017. 8. 8. 23:02

오늘 리뷰할 곳은 저번달 점심시간에 간 좋은식당입니다!

가끔 사람이 많아서 포기하고 갈 때도 있지만 그날따라 운이 있었는지 자리가 많았어요!

아니면 조대생들이 방학을 했거나...

위치입니다.

 11:30 - 22:00

영업시간은 인터넷을 참고했습니다.

그리고 겉을 찍어야하는데...까먹고 안찍어서 ㅋㅋㅋ

내부 모습입니다.

한쪽에는 카메라로 가득해요.

그리고 좋은식당의 메뉴판입니다.

한장에 한메뉴꼴이라 ...(고통)

이상 메뉴판이었습니다.

사실 음식 사진보다 메뉴판 사진이 더 많네욬ㅋㅋ

4명이서 1인 1메뉴를 시켜서 노나먹었어요!

우선 기본 세팅입니다.

샐러드, 김치, 피클등...

제일 먼저 나온 핑크까르보나라!

색 진짜 너무 예쁨 색만 핑크색이지 까르보나라에요..

맛도 안느끼하고 고소해요!!!

그리고 목살 스테이크에요!

온갖 채소들이 가득 들어있고 파인애플x목살의 조화도 너무 맛있었어요

목살도 질기지 않고 부드러웠어요~ 소스도 잘 어울렸어요.

그리고 화산오징어 덮밥!

저는 이거 좀 매콤했어요

매운거 1도 못 먹는 사람이기때문에.....매콤했답니다..

양념이 뭔가 중독성이 있는 맛이었어요

하지만..저는..오징어를 싫어하지도 좋아하지도 않기때문에...

김치소고기치즈리조또!

개인적으로 스테이크>리조또>=스파게티>오징어 덮밥

애들입맛인 저에게는 리조또 진짜 취저였습니당

치즈도 쭉쭉 늘어나.. 고기도 들어있고...맛있었어요...

근데 왜 스파게티가 3번째냐고 한다면 그저 리조또를 더 많이 먹었기때문에.....?

뭐하나 아쉬운게 없는 메뉴들이었습니다.

비쥬얼도 비쥬얼이고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