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광주 광천동) 광천터미널 맛집 자연별곡<조선야시장> 런치 후기

다봉's 2017. 7. 30. 20:32

때는...남자친구와 부산여행을 마치고 7월24일 점심!

광천에서 밥먹기로 했는데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자연별곡을 가기로했어요!

남자친구가 한식을 좋아하기도 하고, 저는 인절미, 떡종류를 좋아해서 가기로 했습니다.

거기에 남동생도 광천 올일이 있어 세명이서 먹었습니다

자연별곡 광주유스퀘어점이에요!

자연별곡이 광주에 2군데 밖에 없는데 아쉽.....

충장로에 있었으면 애슐리 안가고 종종 갔을 텐데,

 

여튼 요번에 자연별곡에서는 조선야시장을 하고 있고, 저희는 런치를 먹게 됬습니다!

런치와 디너의 차이는 삼계탕...핫도그...고추장삼겹살, 고기 막국수? 의 차이? 디너에만 나온다하니 참고하세요!

저희는 그냥 그런게 한갑다하고 간거라...

 

그럼 바로 음식사진입니다!

 

 

후추 감자튀김에 꿀 뿌려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ㅠㅠ

거기에 삼겹살도 진짜 두툼하고 맛있었어요!

막국수의 경우 평타 정도였고, 갈릭치킨(?)은 반죽이 찹쌀반죽이었어요. 쫄깃쫄깃 맛있었습니다.

파스타 불짬뽕이라는데 불맛이 약하게 나는 짬뽕맛인데 면은 파스타였습니다.

그냥 약간 흉내만 낸 짬뽕맛?

그리고 망고케이크! 돼지바 같이 생긴 떡에 딸기쨈 올려먹었는데

취향저격

와 진짜 저 떡만 사고 싶었어요

핵존맛....

남동생은 비빔밥도 먹었습니다.

다 안먹고 잠깐 자리 뜬 사이 가져가셔서 당황 ㅋㅋㅋㅋㅋㅋㅋ

육개장도 정석같은 그 육개장이었습니다.

다만 아쉬운건 너무 미지근한 것?

갈릭치킨, 망고케이크, 샐러드,순대,

탕수육은 버섯탕수육입니다.

비빔국수

비빔면 승!

 

 

 

땅콩 아이스크림도 있었습니다!

찹쌀떡도 있었구요.

근데 연한 땅콩아이스크림? 괜찬았지만 두번 먹을정도는 아닌...

그리고 수박도 토핑용으로 있었지만 작고 맛 없을 것 같아서..안했어요.

그리고 떡만 엄청 많이 먹었습니다

자연별곡도 나름 괜찬은데 왜 자꾸 매장이 없어지는지...포지션이 애매해서 그럴까요 ㅠㅠ

몹시 아쉽네요.

 

그리고 돼지바 떡....인생 떡 수준이었습니다!!!! 사고 싶어요...판매 좀 했으면 좋겠습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