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뷰티

맥(MAC) 레드 립스틱 루비우 리얼후기

다봉's 2017. 3. 9. 23:34

언제나 핫한 레드립! 그중에서 레드립이라고 하면 맥(MAC)을 빼놓을 수가 없죠.

우연히 소셜에서 저렴하게 파는 곳이 있어서 구매했습니다.

사실 루비우하고 러시안레드하고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루비우가 러시안레드보다 좀 더 촉촉하다는 글을 보고 루비우를 구매해봤습니다!

해외직배치고는 6일만에 도착해서 나름 만족했습니다.

포장은 심플 그자체

따란!

맥은 립스틱이 총알모양이라 총알립스틱이라고도 불려요!

그리고 외향이 세련되고, 깔끔해서 인기도 많더라구요.

그리고 아애 검은색이 아니고 여기에 펄이 약간 들어가있습니다!

크읍...뚜껑을 벗기니 진짜 세련된 느낌이에요!

요게 최대한 뺀 길이입니다.

선명한 레드!

그럼 발라보겠습니다.

우선 손목 발색샷이에요.

완전 레드라기보다는 살짝 핑크빛이 감도네요!

창백한 날것의 입술에 발라보겠습니다.

그리고 요건 우선 안쪽에 살짝만 바른 모습이에요.

확실히 핑크빛이  강하네요

근데 왜..레드..립스.,..틱...?


진하게 바르면 이제 좀 레드 립스틱 같네요!

근데 사진에선 여전히 뭔가 핑크라는 느낌은 지울수가 없네요.

실제로 보면 사진보다 더 레드에 가깝습니다.

그리고 매트한 립이라 지속력은 좋았으며, 발림성도 부드럽게 잘 발리더라구요.

건조하다는 느낌도 안 들었습니다.


저는 원래 핑크빛이 섞인 레드를 좋아하기 때문에 정말 맘에드는 색이었습니다.

막 그렇게 좋다기보다는 괜찬네~?정도였습니다.

사람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저는 가격을 생각하면 쏘쏘였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