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뷰티

미샤 아이섀도우 : 모던 섀도우 이탈프리즘 로즈 코사지 & 밀라노 쇼 후기

다봉's 2017. 2. 12. 21:04

오늘! 올릴 화장품은 미샤 모던섀도우입니다!

색깔이 1호부터 10호까지 있어서 고르기 어렵습니다.

다들 반짝반짝하고 하나같이 예쁜 색들만 있어요..

저는 10가지중에 6호 로즈 코사지와 8호 밀라노 쇼로 샀습니다!

 가격은 정가 16,000원입니다.

미샤 세일할 때 사러갔었는데 그나마도 사러가기전날에 입고됬었다고 그러더라구요.

이미 품절된 색상도 있었어요;;

우선 첫번째 로즈코사지에요.

케이스도 예쁨..



그다음은 밀라노 쇼입니다.



로즈 코사지는 약간 말린 장미색깔! 그리고 밀라노쇼는 황금색입니다.

쓸때마다 마음이 아플 것 같아요..무늬를 그대로 남겨놓고싶은데 ㅠㅠ

손목에 발라봤어요.

제가 펄있는 거 진짜 좋아하는데 발색도 이쁘네요.....(감격..)

실제로 눈에 발라봐야겠죠!

준비물 눈을 준비합니다.

밀라노 쇼1

밀라노 쇼 2

첫번째보다 좀 더 덧발라봤어요.

로즈 코사지


밀착도 잘 되고, 색깔도 예뻐서 맘에 들었습니다.

펄도 적절하구요! 개인적으론 밀라노 쇼보다는 로즈코사지가 더 맘에 들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