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뷰티

토니모리 : 포켓몬X토니모리 피카츄 파우치(투톤 클러치) 후기

다봉's 2017. 2. 5. 19:54

자꾸 어디론가 사라지는 파우치와.... 늘어가는 화장품때문에 새로 파우치를 구매하게 됬습니다!

맘에드는 파우치가 없어서 열심히 검색하다가 토니모리에서 포켓몬 파우치 이벤트 했던게 생각나서 검색해봤는데! 제 취향이라 바로 구매했습니다.

토니모리에서는 뭐...얼마이상사면 2천원3천원? 이런 이벤트를 했었는데 검색해보니 인터넷에서는 5,220원이더라구요.

게다가 10,000원이상이면 무배라서 2개 주문해서 동생이랑 하나씩 나눠갖기로 했습니다.

피카츄, 잠만보, 꼬부기, 푸린이 있었는데 피카츄만 지퍼부분에 달린게 꼬리고 나머지는 평범하길래 그냥 피카츄로 샀어요.


포장부터 고급지네요..

(이런 포장에 들어있는 파우치는 처음 봐서...)

검은색 박스에 피카츄가 그려져있습니다.

앞이 검은색이라면 뒤는 노란색이에요!

이름은 토니모리x포켓몬스터 투톤 클러치네요.

파우치가 아니라 클러치였다니! 하지만 저는 파우치로 쓸 것 입니다.

스티커에도 피카츄가!

따란! 파우치입니다.

엄청 짙은 회색?과 노란색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가운데에는 깨발랄 피카츄!

크기도 적당하네요.

뒤에는 짙은 회색으로 되있으며, 노란색 글씨로 포켓몬 ♥ 토니모리라고 써져있고,

저 위에 꼬리 보이신가요?!피카츄 꼬리!

수컷의 꼬리입니다! 피카츄는 암컷 꼬리는 하트로 되있거든요!

고로 아까 그려져 있는 애도 수컷!

파우치를 사게한 원인 중 하나인 피카츄 꼬리입니다.

귀엽!

다만 아쉬운점은 마감이 아쉽습니다. 검은색으로 뭐가 묻어있었거든요..

이것만 그런줄 알았더니 같이 주문한 다른 한개도 묻어 있었어요.

입구는 노트5가 딱 알맞게 들어가는 크기이네요.

그리고 이것저것 뭐가 많이 들어가서 실용성도 좋습니다.

마감도 꼬리만 빼고 깔끔합니다. 꼬부기를 사야하나...고민되네요....ㅠㅠㅠ

요즘 포켓몬고, 닌텐도 포켓몬 하느라 그런지 전부 다모아서 쟁겨두고 싶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