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뷰티

올리브영/왓슨스 염색약 추천 : 프레쉬라이트 샴페인핑크, 쿨블랙 후기

다봉's 2017. 3. 19. 01:23

오랜만에 뿌염을 해야될 시기도 되서 염색약을 사보았습니다!

전에도 프레쉬라이트로 만족을 했기때문에! 이번에도 프레쉬라이트로 해보려합니다.

(사실 원하는 색이 행사중이었어요 ㅋㅋㅋ)

가격은 행사해서 6,500원정도에 구매했고, 저는 샴페인핑크, 여동생은 쿨블랙으로 했습니다.

우선 쿨블랙이에요!

이제알았는데 블루블랙 쿨블랙!이라고 써져있네요?! 방금 글쓰면서 앎..

거기에 영양성분등이 많아서 손상걱정없다고 광고를 때리고 있습니다.

옆면에는 염색된 머리와 일본어로 염색하는 방법이 적혀져 있습니다.

구성품입니다.

1제, 2제, 일본어 사용설명서, 한국어 사용설명서, 장갑, 비닐망토(이름기억안나요)이들어있습니다.

거품과 다르게 트리트먼트가 없습니다.


요것들은 사용설명서에요.

염색방법은 간단합니다.

1. 2제에 1제를 넣음.

2. 동그란 뚜껑으로 닫고 섞음.

3. 뚜껑 바꿔끼운 후 바름.

염색전1

염색전 2

기존에 염색을 했었는데 머리가 많이 길어서 너무 지저분하네요.

자 그럼 바로 염색 후 사진 ㄱㄱ

요만한 머리  하는데 1.2통정도 썻습니다.  2통쓰기엔 애매하고, 1통쓰기엔 모잘랐어요.

색은 확실히 잘 나옵니다.

근데 ㄹㅇ 블루블랙이라그런가 살짝 남색빛이 있어요!

어쩐지 왜 남색빛이 살짝 도나 이런 생각을 했었는데..

동생曰 "블랙에 가까운데 살짝 애매한 블랙"


다음은 제가해볼 샴페인 핑크!!!

요것도 그림으로 유추했을 땐 뭔가 머릿결을 안상하게  해준다는 것같아요!

쿨블랙과 똑같은 구성입니다.

2제를 요렇게 세워두고 1제를 섞으면 됩니다.

원래 머리 1

원래 머리 2

저도 예전에 올렸던 프레쉬라이트로 염색했던게 이제 좀 길러서 새로 해야될 시기입니다!!!!!


그리고 요건 염색 후 머리.

샴페인핑크의 경우 살짝 붉은끼돌긴하지만 원했던 색상은 안나오네요 개실망;

아무리 좀 밝다지만 탈색을 하고 했어야 하는 듯 합니다.

게다가 제가 염색전머리에서 한뼘은 자르고 염색을 했는데 (안 믿기시겠지만 트루)

염색약 2통이 모잘랐어요 그래서 속은 검은색ㅋㅋㅋㅋㅋㅋㅋㅋ

차라리 프레쉬라이트 버블이 훨 나은 것 같습니다.


대신 머릿결은 거의 안 상한 것 같습니다.(쿨블랙도 마찬가지!)

하기전이나 하고난 후나 머릿결은 괜찬네요!

여동생은 별 변화가없지만 저같은 경우는 오히려 하기전보다 머릿결이 더 좋아졌어요!ㅋㅋㅋㅋㅋㅋㅋ

그동안 관리를 열심히 안해줘서.....또륵...

여튼 이건 다행인데..

버블에 만족감을 가져서 요것도 약간 기대를 가지고 있었는데 색깔 뽑아내는건 그저그런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