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뷰티

리얼후기 ) 베네피트 : (차차틴트, 베네틴트, 포지틴트후기 ) 틴트 투 티즈 & 롤리틴트 디럭스 증정세트 후기

다봉's 2017. 2. 24. 23:17

이번에 후기는 그 유명한 베네피트의 틴트입니다!

착색!발색!치면 주로 추천해주는 차차틴트때문에 이름은 알고 있었지만 가격이 워낙 ㅎㄷㄷ해서 써볼수는 없었죠.

근데 한정상품?으로 틴트 투 티즈 & 롤리틴트 디럭스 증정세트라 해서 미니용량+여러색을 써볼 수 있다해서 구매했습니다.

지금은 아마..품절인걸로..알고있어요. 저도 구매한지는 좀 됬는데 이제야 후기를 남기네요!

가격은 32,000원인데 28,800원으로 샀습니다.


틴트 투 티즈(베네, 차차, 포지 틴트 묶음)과 롤리 틴트입니다.

세가지는 4.0ml이고, 롤리틴트는 2.5ml에요!

차차틴트가 어떤가!라고 알아보기 좋은 제품입니다.

우선 베네틴트, 차차틴트, 포지틴트 부터!


그리고 얘는 롤리틴트..증정용입니당.


순서대로 포지틴트, 차차틴트, 베네틴트입니다!

진짜 째까네요!

포지틴트를 먼저 써볼까용!


크읍...저는 못쓰는 핑크핑크네요

분홍분홍해버렷...

오늘의 입술 모델이 되어줄 지은씨입니다. (본인의 허락을 받았습니다! )

화장품에 일가견이 있는 전문가...모든 화장품가게의 vip라 행사알리미겸 사러갈때 같이 가주는...친절한...지은씨입니다..

본인의 입술이 정상이 아닌지는 잘 알지만 열악한 여건에서 했기때문에 어쩔 수 없었습니다.

바른 모습입니다!

근데 윗 입술쪽은 잘 안발리더라구요...(사실 붓을 처음써봐서 그럴수도있어요!)

보는 색깔과 같이 분홍분홍해집니다!

세가지 셋중 이름을 제일 많이 들어봤어요..

사실 얘때문에 베네피트를 알았습니다. 차차틴트에요~

그리고 코랄 덕후분들이 좋아하는 색이라고 지은씨가 그러더라구요.

얼핏 보기엔 주황색으로 보입니다.

근데 바르면 빨간분홍색이에요!

개인적으로 제일 맘에 드는 색입니다.


베네틴트에요! 제일 물틴트였습니다...


사진이 어둡게 나오긴했지만 차차틴트보다 살짝 어두워요!

그리고 마지막 롤리틴트


보라색이었습니다.

입술이 이미 위에 색이있고..지울수가 없어서.....볼에다가 해보았어요

맨볼

바른볼1

바른 볼 2

사실 별차이는 없어보이지만! 입술에 나중에 발라보니 ㄹㅇ보라색이어서 안어울리는 자는 넘나 끔찍했습니다. 

볼에도 그렇게 잘발리진 않더라구요!볼에도 바를 수 있다더니!!!! 착색은 진짜 잘 되더라구요 ㅋㅋㅋㅋ


지은씨와 같이 이야기를 나눠봤습니다.

개인적으로 호불호가 심했습니다. 금액대비 불호...우선 붓이 약간 매니큐어같은 느낌이었는데 익숙하지 않아서 불편하더라구요.

그리고 능숙하지 못하니 골고루 잘 안 발려지고, 균등하게 안발려지고 약간 뭉치면서 발리는 느낌이었어요.

차차틴트 원가가 12.5ml에 45000원정도 하잔아요. 덥석 그거 썼으면 저는 돈낭비 심하게 했다는 생각 들정도...

물론 바르고 좀 말리니 착색도 잘되지만 익숙하지 않으니까..별로더라구요.

그나마 장점은 틴트이면서 블러셔로 쓸 수 있고, 요 세트가 나름 저렴한 가격에 여러가지색을 써볼 수 있어서 좋았다정도?


주관적으로 느끼기에는

착색력  : 포지틴트 < 차차틴트 < 베네틴트

색깔발색 : 포지틴트 < 베네틴트 < 차차틴트

(차차틴트가 제일 뚜렷하고 제일 이뻤습니다. )

저희가 분홍색이 안 어울리는 여자들이다보니 포지틴트는 거의 찬밥취급을 당했어요...

어쩔수 없는 것..


저는 이런식의 틴트는 잘 안 맞는것 같아요.. 차차틴트는...묻어두고 쓰던거나 우선 써야겠네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