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부산 전포동) 서면 스시, 일식 맛집 수사 서면 NC점

다봉's 2017. 3. 7. 23:27

요번에 올릴 곳은 3월1일에 간 부산의 수사입니다.

3월2일! 김해공항을 가야했었는데 이왕이렇게 된거 하루는 부산에서 놀자하고 갔었습니다.

원래는 회를 먹으려했지만 동생이 회의 맛을 몰라서 포기.....

그래서 초밥을 먹으러 가려했는데! 서면에 안 가본곳을 가보자 하다가 찾아낸 곳입니다.


위치입니다. NC백화점 6층에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11:00 ~ 22:00이며,

가격은 평일점심 14,900원

주말, 저녁, 공휴일은 19,900원입니다!

그리고 이용시간은 100분입니다.


제가 갈때는 줄이 없어서 금방들어왔는데 나중엔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참고로 레몬 연어스테이크는 딱 정해진 시간에만 나오더라구요. 15분 45분이었나?

게다가 선착순이에요! 5분전부터 줄을 서시더라구요.

우선 들어가자마자 생각보다 작았고, 위치도 불편했어요!

뒤에 벽이 있어서 나가고, 앉고가 번거로웠습니다.

지금 제가 보는쪽은 음료, 모밀, 된장국등이 놓여 있는 위치에요.

자 그럼 본격적인 음식 나갑니다!

카레치킨과 초밥들, 타코야끼!

카레치킨은 적당히 맛있었고, 계란초밥은 약간 단게 느껴진 정도였어요!

다른건 SOSO

유부초밥은 너무...맛있었어요!

매운 오뎅?

우동, 튀김, 초밥!

모밀, 젤리, 포테이토, 새우튀김입니다.


연어는 언제 먹어도 옳습니다!



부타동입니다.

이거는 직접 주문해야해요! 그러면 5분뒤에 오라고 합니다.

5분뒤에 찾으러 가면되는데 생각보다 맛이.............

기대했던 부타동은 아니어서 실망했어요.

그리고 요런..케이크?도 있습니다.

저는 저 젤리가 진짜 제일 맛있었던 것같아요!

달콤!새콤!해갖고 후루룩 넘어갔거든요!

그리고 요게 그 연어스테이크입니다.


연어스테이크의 경우 크기가 복불복이에요!

그리고 소스는 새콤하고 감자샐러드에 연어를 한번에 같이 먹으니까 되게 맛있었습니다.

(사실 연어 구운건 처음 먹어봤는데 고등어같은 느낌..)


이외에 다양한 초밥, 돈까스, 샐러드들이 있었지만 제 취향인건 별로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런가 좀 아쉬운 식사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