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광주 동구) 지산동 맛집/조선대 후문 떡볶이 맛집 청년다방 광주조선대점

다봉's 2017. 3. 25. 23:03

바야흐로 3월20일 월요일....

학교가 끝나고 오랜만에 학교 아는 언니들 및 동생 총5명이서 조대 후문에서 밥을 먹기로 했었습니다.

원래 메뉴는 닭도리탕이었는데 동생이 떡볶이를 먹자고 해서 청년다방을 갔어요.

위치입니다.

그리고 영업시간이 10:00~23:00입니다.

근데 좀 유동적인 것같아요.

전에 늦게까지 하는걸로 기억해서 갔는데 21시 못되서 가서 떡볶이 주문해서 먹고, 볶음밥시키려 했는데

그때 시간이 21시30분정도밖에 안됬는데 문 닫아야된다고 주문 안받더라구요.

밥 볶아먹는게 하이라이트여서 거길 간건데 어이없었어요 ㅋㅋㅋ

메뉴판입니다.

메뉴판 2

차돌떡볶이 大에 고기추가하고,  튀김도 단품으로 주문가능해서  저희는 고구마, 김말이, 만두 추가했었습니다.

그리고 순대까지!

내부모습입니다.


따란! 튀김을 따로 주는게 아니라 위에 토핑되듯 나옵니다.

그리고 떡이 길어요.

튀김은 언니가 자른다고 잠깐 가져갔습니다.

언니들이 제가 블로그한다니깤ㅋㅋㅋ사진 열심히 찍으라고 ㅋㅋㅋㅋㅋㅋ튀김가져가서 짤랐답니다!

고마워요...언니들...

그리고 제가 사진을 다찍으니까 현란한 손길 시작

떡을 싸사살아라ㅏ라사사싹둑!!!!

요거 찍는데 앞에꺼 못 찍은거 아니냐고 걱정해주시더라구욬ㅋㅋㅋ

으아아아아아ㅏㅏㅏㅏㅏㅏ

급한 손놀림

그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쁜 사진찍어야된다고 일부러 튀김 예쁘게 놔주셨어욬ㅋㅋㅋㅋㅋ

크읍..감동...

차돌박이는 불향이 나고, 떡볶이는 너무 맛있었습니다 ㅠㅠ

튀김도 바삭바삭하니 찰떡궁합

떡을 그렇게 좋아하진 않는데 쑥쑥 먹게 되더라구요.

다만 양념은 매운거 면역 제로인 저한테는 살짝 매웠습니다.

그리고 늦게 나온 순대

순대는 그냥 저냥...SOSO?


떡볶이, 튀김도 너무 맛있게 먹었고,

볶음밥만먹었으면 만족하며 나왔을텐데.........................................................


여튼 그랬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