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광주 동구) 동명동 일본 가정식 맛집 키햐아

다봉's 2017. 3. 18. 21:28

오늘 올릴 곳은 317일 점심으로 간 동명동에 키햐아입니다!

규동, 사케동, 라멘등등을 파는 일본 가정식집입니다.

전에 공사하는 걸 마지막으로 봤는데 어느새 완공됬더라구요.

근데 점심시간엔 사람이 엄청 많이 있었던 것 같아서 엄청 빨리 가려고 노력했어요ㅠㅠ

 

위치입니다.

영업시간은 11:30~23:00이네요~

따란 여기에요.

키햐아가 뭔 뜻이지 하고 있었는데

그 맥주 마시고 캬!하는 그런거였습니다!

 

 

내부에는 open, close를 시계로 하고 있네요ㅋㅋ

그리고 참고로 내부는 엄청 좁아요...

그래서 좀만 늦으면 대기해야되요!

 

메뉴판입니다.

 

 

 

메뉴판 보다가 안건데 사케동이 보통 연어가 밥위에 올라가 있는데 여긴그냥 펼쳐져 있더라구요.

이 뒤에는 온갖 주류와 음료 등이 있습니다.

저희는 규동1,김치규동1, 에비동1, 가라아게동1, 타코야끼1을 주문했어요.

근데 규동은 사진이 없...

저희는 남은 자리인 바테이블?이라고 해야하나요 여튼 그렇게 생긴 곳에 앉았습니다.

메뉴도 있고..

부엉이도 있고..

 

위에는 이거뿐만 아니라 옆에도 소스,음료가 진열되어 있습니다.

 

제일 먼저 나온 타코야끼!53,000원입니다.

 

뭔가 여태 먹어본 타코야끼와 살짝 다른 맛이었는데 엄청 맛있었어요!

막해서 뜨겁고 겉은 바삭 안은 촉촉한데 양념?간이 뭔가 다르더라구요.

여튼 제가 먹어본 타코야끼 중 거의 탑급?

핵 존맛...

5개를 세명이서 나눠먹었는데 앞으로 11타코야끼주문하기로 할정도로 맛있었습니다.

제가 시킨 가라아게동입니다!

 

콘샐러드, 단무지, 락교, 국이 같이 나오는데 메뉴를 주면서 직원분이 국은 매울 수 있어 주의하라고 합니다.

그렇게 안보이지만 진짜 매워요..

뭔가 알싸한 매움이에요 ㅠㅠ

그래서 한번먹고 GG

 

 

가라아게동엔 가라아게가 여기저기 파묻혀 있습니다.

가라아게는 한입크기고 작은 크기고, 바삭바삭한걸 먹고 싶었는데 안에 온갖것들에게 파묻혀있어서 그런가 눅눅하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양념도 맛있고, 버섯양파, 계란, 양배추등 다양한 재료들이 들어가 있고, 양도 많은 편이었어요!

그리고 재료들을 살짝만 쎈불에 볶았는지 불맛이 화악 느껴지고, 야채의 식감도 살아있었습니다.

 

그다음 "동생"이 시킨에비동

사실 위에를 제외한 나머지는 같은데 요것도 맛있다고 그러더라구요!

 

 

 

다른 "동생"이 시킨 김치규동입니다.

제가 먹어보지않았기 때문에 "동생"의 말을 그대로 한다면

" 김치 씹는 맛도 있고, 김치좋아하는 사람들 추천! 고기랑 버섯이 들어있어서 진짜 맛있게 먹음"

이라네요! 뭔소리인진 모르겠는데 맛있게 먹은 듯합니다.

 

메뉴들이 다 맛있어서 다음엔 사케동을  먹어보고 싶어요.

물론....다음에 자리가 있을지 보장할 순 없을....ㅠㅠ 저희 나오니까 두팀이상이 대기중이더라구요..

점심먹기 넘나 치열한 듯

 

여튼 자리가 좁은거 빼고는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집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