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광주 동구) 충장로 맛집 수제버거 맛집 뉴욕브레드 광주 충장점

다봉's 2017. 3. 7. 00:27

어..음...이게 2월달에 간 곳이네요!

사진이 어째 점점 쌓이기만 하는듯ㅋㅋㅋ

전에 회사 동생들과 조작된도시 보러 가기전에 간 뉴욕브레드입니다!

수제버거?로 유명하더라구요!


위치입니다. 알라딘중고서점 맞은편 쪽에 있습니다.

갔다오고 알았는데 되게 유명한가봐요!

그리고 메뉴판을 찍었는데 진짜 메뉴가 한쪽에 한개씩 있어서 엄청 많더라구요.

찍다가 포기 !

우선 찍은 것만 올렸습니다.

저는 뉴욕쉬림프버거와 파스타만 먹었어요!

자이언트버거는 좀 먹기 애매해서,,,









뉴욕베이컨 브레드 파스타!

맛있었어요! 접시(접시인가 돌판인가)가 좀 특이하기도하고, 파스타도 쫀쫀했습니다.


그리고 크림파스타 특유의 고소함!

빵도 바삭바삭하니까 너무 맛있었습니다!

뉴욕쉬림프버거입니다!

통새우, 파인애플, 베이컨, 체다치즈등! 뭐가 많이 들어가 있네요!

버거의 영광을 버거 통째로 자르면서 고생한 한명의 동생에게 바칩니다.

(하나씩 해도 됬는데 통째로 자르길래 아무도 안알려줌...)

옆에 있는 감튀도 맛있었습니다!

오동통하니..

나름 맛있게 먹었는데 딱히 오래 기억에 남는 맛은 아닌 것 같아요!

햄버거는..햄버거 맛...이에요..!

아닌가..최근에 제가 이상한 맛, 냄새를 너무 많이 맡고,,먹어서...(대만 후유증)기억이 안나는 걸까요!?

이래서 바로바로 올렸어야했는데!!! 그당시에는 되게 맛있었거든요!

오~한번쯤 와볼만하네!라는 느낌!

그리고 사진엔 없지만 시금치피자도 먹었는데 기름지지않고 담백하고, 시금치주제에!(편식)맛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