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대전 은행동 ) 대전 빵 맛집 성심당

다봉's 2017. 2. 24. 22:43

오랜만에 글을 올리네요! 올릴건 산더미인데 미완성이고...시간도없고...ㅠㅠㅠ

여튼! 오늘 올릴 것은 대전의 명물 ! 성심당입니다.

우연히 대전갈일이 생겼는데 그때 들렸어요!

꼭 들려야하는 필수 코스?같은 느낌!

대전역에도 있지만 기차 시간이 여유로워서 본점을 가기로 했습니다.

성심당 위치에요! 대전에서 지하철로 성심당써져있어서 그대로 나갔는데 성심당케익부띠끄더라구요..무작정 들어갔는데

규모도 작고....튀소가 없어서 당황했었는데 케익부띠끄였어요!


요기가 케익부띠끄였습니다.


성심당은 케익부띠끄근처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있어요.

아..참고로...캐리어를 들고간 상태여서...사진이 엉망이에요!

요게 튀김소보로를 파는 성심당!


안에는 어마어마한 빵들이 있었습니다.

제가 간 시각은 4시반경....이었는데 사람 진짜 많더라구요 ㅋㅋㅋ

여긴 샌드위치, 토스트류가 있었습니다.


일빠로 집은 빵!

고로케도 엄청 많았습니다.

(혼란)

뒤에는 더 많은 빵들이...

그리고 튀김소보로와 부추빵은 따로 상자로 쌓여 있었습니다!

개별로도 있어서 개별로 사거나, 세트로 사실 수 있어요.

우선 첫번째 카카오순정...

위가 초코와 호두로 뒤덮혀 있습니다.

그리고 안에는 가나슈가 들어있어요..

가나슈는 진한 맛! 합격!!!!

그리고 빵도 쫄깃쫄깃해요. 차갑게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기도 합니다.

좀 심심할 것 같은데 호두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두번째 시오팡입니다!

요거는 그냥 뭔지 궁금해서 샀어요.

60주년 기념빵이라길래...

맛있게 먹는 법입니다.

풍미가득....쫄깃쫄깃...맛있는것..

세번째인 얘 이름을 잘 모르겠네요;

초코크림+딸기+초코빵!

우선 안에 딸기가 신선했어요.. 몇일전에 갔던 딸기축제의 딸기와 비교되는?

식감은 케이크였습니다. 꼭 미니케이크를 먹는 기분?

메인..튀김소보로..

사실 이걸 위해 성심당을 갔습니다

가끔 한번씩 생각나더라구요 ㅠㅠ


우선 얘는 튀소구마!

튀김소보로의 동생입니다.

튀소쏭도 있었나봐요 ㅋㅋㅋㅋ

앞에는 튀김으로 되있고

뒤는 꼭 단팥빵같이 생겼어요!

안에는 요렇게 고구마가 있습니다.

그리고 얘가 튀김소보로에요!

튀김소보로에는 팥이 들어 있습니다.


튀소, 튀소구마 둘다 시간이 좀 지났지만 바삭바삭하고 쫀득쫀득해요.

노인네(비하는 아니에욧)입맛을 가지고 있는 남자친구 말로는 살짝 달긴한데 빵이 밸런스를 잡아줘요. 바삭과 부드러움의 공존

고구마는 팥보단 덜 달다고 합니다. 우유나 음료수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다네요! 팥은 너무 달아서 우유랑 먹기엔 좀 그렇다고..

단거 잘 먹는 저는 둘다 맛있었지만요..


성심당몰도 있어서 홈페이지(http://www.sungsimdangmall.co.kr/WebUI/Main/Main.aspx?)에서 미리 인기빵 한번 알아보고 갔으면 좋았을걸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러분들은..꼭..보고가세요 ㅠㅠ 정보가 별로 없으니 머릿속엔 튀소 생각뿐이었거든요.

오랜만에 갔지만 역시나 맛있더라구요 ㅠㅠ

케익부띠끄도 가보고 싶어요. 성심당보다는 규모가 작은편이긴했지만(파는 종류가 적다해야하나) 진짜 여러가지 케이크들이 있더라구요!

그치만 대전을 성심당때문에 갈 순 없으니 다음에 또 갈일이 생기길 빌고 있습니다 ㅋㅋㅋ그때는 꼭...핫한 빵, 케이크를 먹어볼 수 있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