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광주 동구 ) 충장로 맛집 초밥뷔페 " 굿스시 "

다봉's 2016. 12. 31. 21:37

연말에 기쁜 일이 2개나 겹쳐서 영화보고...케이크 찾고.. 연어를 사가서 요리를 해먹을 생각이었어요.

근데 아침도 안먹고 영화보고 나니까 너무 배가 고파서 간단하게 뭘 먹을까 고민을 했었습니다.

그리고 투썸에서 케이크를 샀었는데 그거 들고 장을 보기에도 애매하더라구요.

처음엔 간단한거 먹자에서 복합적인 이유로 남자친구가 초밥을 먹고 싶다했고, 쿠우쿠우는 갔다온지 얼마 안되서 이번에는 굿스시를 갔습니다.

복합적인 이유로는 원래 남자친구가 굿스시는 괜찬다했었습니다. 남자친구가 초밥을 좋아하는데 충장로는 점점 초밥 관련된 곳은 줄어가고 있더라구요.

회전초밥집도 있었고, 롤과 스시만 따로 판매하는 곳도 있어서 전에는 자주 갔었는데 이제 남은 건 몇개 없습니다.

그리고 생각해보니 케이크를 들고 연어를 사가는게 너무 귀찮았습니다.

그래서 어짜피 비슷한 돈이면 그냥 사먹자하게 된거죠.

굿스시는 사람이 많아요.

저희는 13시 30분~14시쯤 갔는데도 한..세 테이블빼고는 꽉차있더라구요.

그리고 좀 먹다보니 대기하시는 분들도 계셨구요.

굿스시 위치입니다. 2층에 있어요.

굿스시 가격표입니다.

평일런치 13,900원

평일디너/주말/공휴일 16,900원

그리고 포장판매도 하고 있는데 포장으로 사가는 건 안해봐서 잘 모르겠어요.

저는 오늘 갔다온거라 주말 16,900원이었습니다.

그리고 자리에서 보면 좁아보이지만 테이블도 꽤 있고, 초밥종류도 많습니다.

이쪽은 튀김, 음료, 아이스크림, 모밀등이 있어요.


다음부터는 음식사진이에요.


초밥과 연어입니다.

육회초밥 저는 처음 먹어보는데 진짜 고소하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굿스시에 육회가 양념이 너무 강했는데 육회초밥은  양념이 없으니 너무 환상적이었습니다

초밥도 있지만 롤도 있어요.

그리고 계란초밥도 적당히 달고 폭신폭신했습니다.

연어는 양파랑 소스랑 다 있는데 제가 깜빡하고 두고와서 그냥 먹었었어요,


새우튀김도 있는데 따끈따끈하니 맛있었습니다.

유부초밥, 장어초밥, 떡갈비초밥과 닭강정이에요.

근데 닭강정은 인기가 많은지 갈때마다 별로 없었습니다.

그래서 한두개만 가져와봤어요.

게맛살초밥, 새우초밥, 광어초밥 등등있습니다.

육회는 보시다시피 양념이 가득합니다. 양념맛이 너무 강해요.

양념이 맛없는게 아니라 너무 듬뿍 묻어 있어서 좀 다른데에 양념을 걷어내고 먹었습니다.

차갑고 맛있는데 양념이 강한게 아쉽네요.

남자친구가 퍼온건데 다른건 다 맛있었는데 볶음우동은 별로였데요.


그리고 모밀! 모밀은..항상...옳은...것

연어초밥은 너무 맛있어서 여러번 먹었습니다.

남자친구는 육회성애자인지 육회를 정말 많이 퍼왔네요.

샐러드바도 있는데 저는 샐러드 종류는 별로 안좋아해서 안퍼왔어요,

과일도 있고, 샐러드도 있습니다! 편식쟁이라 사진에만 없을 뿐이에요.

그리고 슈크림빵과 티라미슈 맛있었습니다.






마지막 사진은 남자친구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입니다.


연말이라 그런지 가족단위가 많았습니다.

초밥과 롤도 종류가 여러가지고, 후식까지 완벽합니다.

그리고 초밥같은 경우에는 음식 퍼오는 곳 바로 앞에서 하셔서 만들고 떨어지면 다시 채워넣으시고 그러셨습니다.


너무 맛있게 먹어서 저녁도 안 먹어도 될정도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