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여수 고소동) 여수 삼합 맛집/이순신광장 맛집 행운무궁화

다봉's 2017. 8. 15. 19:37

8월9일~8월10일 여수여행 중

8월10일 점심으로 간 곳입니다!

tv에도 나왔다고 하는데 확인해보니 생생정보통에도 나왔고, 한곳은 기억이 안나네요.

여튼 주변에서 맛있다고 먹어보고 오라길래 다녀온 곳입니다!

위치는 이순신광장에서 가깝습니다.

차만있다면 해양공원에서도 가까우니 가볼만 할듯 합니다.

영업시간은 11:00 - 01:00(새벽)

늦게까지 하니 낭만포차가서 사람이 너무 많아서 못 드신분들은 일루 가셔도 될 것 같습니다. 

 행운무궁화 건물이에요!

 대충 이런 분위기...?

2층까지 있다는데 저희가 갈때는 평일이고, 점심시간도 안됬어서

사람이 많진 않았습니다.

 그리고 행운 무궁화의 메뉴판입니다.

저는 대패 갓삼합 2인분 주문했어요!

그리고 하절기 동절기메뉴가 다 따로 있습니다.

하절기-장어

동절기-굴, 조개류인듯 합니다.

 


 

냉 보리차를 가져다 주셨습니다.

 얼음도 넣어있어서 완전 차갑고 

날씨가 더웠는데 진짜 천국에 온 기분 ㅠㅠ

조금만 지나면 요롷게 세팅을 해주십니다!

이후 반찬들은 셀프코너에서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

 고시레기(?), 양파, 양념게장 등등!

 


 그리고 나중에 샐러드, 김치전(?), 고구마 튀김도 가져다주셨는데

고구마튀김 특히 바삭바삭거려서 너무 좋았음!

 반찬들을 먹고 있으면

직원분이 오셔가지고 다구워주시더라구요!

대패삼겹살, 관자, 전복, 새우, 버섯이 오늘 주 메뉴입니다.

굽기전에 버터를 불판에 미리 바르고 굽는데

냄새 쏘스윗....  


 노릇 노릇 구워지는 중!

 그리고 대패삼겹을 잘랐는데..

저렇게 자르면 안되요ㅠㅠㅠㅠㅠㅠㅠ

저거 싸먹어야되서 한줄을 그냥 반으로 잘라야되더라구욬ㅋㅋㅋㅋ

 대패삼겹살 위에 관자, 고시래기, 갓김치, 버섯, 양파등을 올려 먹으면됩니당!

얘는 짧아서 못 싸고.,..다음에 싸는걸로..

 다시한번 고기 굽굽

요롷게 길게 잘라야되요!

 다시 올린다..

 말아준다

먹는다!

 고기를 말고...또 말고....

또말고!!!

진짜..너무 맛있었어요

우선 버터x고기, 버터x관자조합도 환상적이지만 갓김치..

얘가 약간 느끼한 맛 잡아주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진짜 요롷게 다 모여야 완전체에요!

먹고...

또먹고!

저희갘ㅋㅋ처음에 너무 잘게 잘라서 고기만 남는 사태도 일어남..

 다음은 버터에 구워진 새우..

오동통하고 너무 맛있었습니다..새우...럽.... 

새우를 삼합에 넣어서 먹어도 맛있다고 그러지만...귀찬았기때문에...마지막에...ㅋㅋㅋ

 마지막으로전복도 요롷게 분리 해주시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얘도 전복부분에 버터 미리 바르고 구웠거든요


사실 이게 그렇게 맛있으려나 하면서 처음에 걱정을 했는데....

너무 만족스러운 점심이었습니다!

짱 맛있었어요! 만족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