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뷰티

발이 부드러워지는 발각질관리/천연성분 발각질제거팩 추천/발관리

다봉's 2017. 7. 25. 23:14

노출의 계절인 여름입니다!!!!!

샌들도 신어야되니까 발에도 신경을 써줘야하잔아요. 그래서 오늘은 발각질제거제이자 발관리를 할 수 있는 팩을 리뷰해볼까 합니다.

 

제품은

스와니코코의 버터플라이 브랜드 뉴 풋 필 오프 팩입니다!

용량은 15ml 가격은 13,000원이에요.

요 제품이 각질제거 뿐만아니라 냄새도 잡아주기도 한다네요!?

오.......생긴게 나비네요!

그래서 버터플라이인가

포장이 독특하고 너무 예뻐요!

뒷면에는 팩의 사용방법, 그리고 들어간 모든 성분들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스와니코코에서는 화장품의 모든 성분들을  표기하기도 하고, 원산지 또한 표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비는 요렇게 3개로 나눌수있는데

왼쪽에 있는게 필링제, 그리고 오른쪽 나비몸통에 있는게 양말(?)이에요.

우선 양말 먼저 뜯으면 요렇게 스티커 1개(여기에 2줄이 있어요)와 양말이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양말입니다.

크..크네요 겉은 약간 비닐 재질로 되어 있어요.

이 양말에 필링제를 부어서 안을 촉촉히 적신 후 신으면 된다고 봤는데...

안은 필링제를 흡수 하기위해서 인지

꼭 솜같은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안에 필링제를 부어봤어요!

잘 보면 적셔져 있는 부분 보이시죠?

필링제 적시는 중입니다. 요렇게 안에 넣고 눕혀서 쭉 미니까 잘 적셔지더라구요.

이렇게 잘 적신것을 이제 신으면 됩니다.

그러기위해서는 발이 필요한데..

오늘 사진에 발을 남동생과 여동생이 제공해주었습니다.

우선 남동생부터!

하기전에

아래의 사진은 더러운 발 사진이 많으므로 비위가 약하시거나 뭔갈 드시고 계시다면

스크롤을 내리는 것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자 그럼 보실분들만 보시는 걸로!

 

 

 

 

 

 

 

남동생 발 1

남동생발 2

더럽긴하지만 각질이 많다거나 그러진 않네요!

잘 적신 양말을 요렇게 신어서..

이렇게 스티커로 묶어주면 됩니다.

남동생 발사이즈는 270인데 뒷부분이 살짝 뒷꿈치쪽에 있어서 할 수는 있지만 좀 덜 안정적입니다.

그래도 저렇게 묶어놓으니 세지도 않고 잘 걸어다님

막 벗었을때

필링제가 가득 묻은 상태입니다.

+

하고나서의 발!

하고나서의 발2!

 

총평은 맨 마지막에 여동생까지 하고 의견을 종합해서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은 여동생이에요!

남동생과 다르게 굳은 살이 좀 있는 발입니다.

특히 요부분 좀 심한듯..

여동생도 요렇게 묶어줍니다.

확실히 남성보다는 여성이 스티커를 붙였을 때 더 안정적으로 붙여져요!

 

그리고 필링제가 묻어있는 막 양말을 벗은 발!

매끈매끈해보입니다.

하고나서의 발입니다.

확실히 아까 심했던 부분이 더 줄어든 모습이 보이네요!

그리고 3일~4일정도 되고나니...발이....발이 요렇게...

다른 팩들은 바로 효과가 보이는데 이 제품은 하고나서 2~3일 후부터 각질이 벗겨지기 시작하네요..

다른쪽 발입니다

무슨 발이 탈피를 하네욬ㅋㅋㅋ

샤워 후 점점 벗겨집니다.

총평으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양말을 신었을 때는 안 끈적하고 묽은 로션에 발을 담근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15분 후 막 양말을 벗었을 때 엄청 시원합니다. 그리고 벗었는데 뭔가 은은한 흰 꽃향기 같은게 나요!!! 씻고나서도 계속 남아 있어요!

그리고 막 하고 났었을 때는 각질도 없어지고, 발이 보송보송하고 보들보들해졌어요!

그리고 탈피(?)한 후는 벗겨진쪽은 진짜 살이 부들부들하니 좋아진 느낌이에요!!!

마치 진짜 아기발마냥 부드러워져서 깜짝 놀랐어요.

너무 벗기고 싶어요ㅠㅠㅠㅠ쾌감쩔것같은데 ㅠㅠㅠㅠ자연스럽게 떨어지도록 놔두라고 하니까 어쩔 수 없이 놔둡니다 ㅠㅠㅠ

대신 약속이 있는 여동생은....샌들을 못 신고..양말을..

놀러갈때 꼭 주의해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막하고나서도 매끈매끈한데!!! 각질이 다 없어지기까지 1주일정도 걸린다는데 기다리는게 좀 힘든 것 같습니다.

 

가격이 좀 나가긴 하지만 그래도 확실히 아기발 같아지는 효과는 있어서 발 거치신 분과 각질제거하시는 분들은 쓰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굳은살이 많을경우 20~30분 기다렸다가 씻으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스와니코코에서는 효과가 없다면 100%환불제도도 운영하고 있고, 1:1상담도 해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ㅎㅎ

 

 

 

이 제품은 해당 브랜드로부터 무료로 제품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쓴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