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뷰티

산뜻한 수분크림/ 유해성분 없는 착한 수분크림/지성수분크림 추천

다봉's 2017. 7. 18. 23:33

오늘은 수분크림을 리뷰해볼까합니다!

습한데 수분크림으로 유분감까지 폭발하면 완전 불쾌지수 상승인데! 산뜻한 수분크림이 있다더라구요!

 

제품은 스와니코코의 인텐시브 바이탈 백조크림이에요!

50ml에 19,800원입니다!

요 제품은 순하고~ 산뜻한 보습이 되는 수분크림이에요!

스와니코코가 원래 천연화장품으로 유명해요~ 랭키닷컴 천연화장품 부문에서 174주 이상 연속 1위인 브랜드더라구요!

피부가 예민하신 저희 엄마도 스와니코코는 자극이 없다해서 기초화장품은 예전부터 쓰고 있었거든요

진짜 기초화장품에 있어서는 최고에요 피부의 부들부들함이 느껴져요 ㅠㅠ

오늘 리뷰해볼 주인공인 수분크림입니다

외형은 심플하네요~

옆면에는 스와니코코에 대해, 그리고 주의사항이있는데...

얘도 자르는 선이 있네요? 이따가 잘라보겠습니다.

그리고 백조크림의 전 성분이 기재되어 있어요.

아까 자르는 선을 자르면 요렇게! 안이 펼텨지는데

피부사용팁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본품은 아담하고 디자인  역시 무난하네요.

그리고 깨끗하게 쓰기위한 스패츌러도 있습니다.

항상 새것을 따는 건 언제나 설레이는 것 같아요 !

이 순간이 제일 좋습니다 ㅋㅋㅋㅋ

새하얀 일반 크림이네요!

떠서...

우선 손등에 착!

딱 흘러내리진 않을정도로만 단단합니다!

우선 요거는 세수를 막한 수분크림 바르기 전 얼굴입니다!

 

 

그리고 바른 후 1

확실히 다르네요!

바른 후 2입니다!

확실히 더 촉촉해보이죠!?

촉촉해요!

밀착력이 매우 좋은 제품입니다. 그리고 소개한대로 정말 수분크림인데 산뜻해서 너무 좋아요!진짜 지성이신 분들도 산뜻해서 잘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참고로 피부타입은 복합입니다)

끈적이지 않아요! 이 여름에! 끈적이지 않다니!

요즘처럼 습한 여름에 바르기 좋을 것 같습니다.

게다가 냄새도 좋아요! 은은하고 향긋한 냄새가 납니다.

그리고 흡수가 잘 되서 거부감이 없어요!

 

그리고 다른 제품이지만 스와니코코에서 자사 제품 수분도 테스트를 한 것이 있습니다.

보면 오히려! 크림 바른 식빵의 수분도가 굽기전보다 올라가있어요!

수분크림의 중요성.jpg

천연화장품이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천연추출물과 발효추출물로 대체해서 자극이 적다고 합니다!

가능하면 유해한 성분이 없는 화장품을 쓰는게 피부를 위해 좋지 않을까요?!

이상 인텐시브 바이탈 백조크림 후기였습니다.

 

 

이 제품은 해당 브랜드로부터 무료로 제품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쓴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