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뷰티

밀착력 좋은 마스크팩/ 촉촉한 마스크팩 추천 / 화학성분0% 천연화장품 추천

다봉's 2017. 7. 1. 22:33

제가 이제 생활에 여유를 찾고 있어서 피부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사실 그전까지는 스킨로션도 하나만 바르고..너무 여유도 없고 귀찬아서..세안도 대충했어요

하지만!!! 두달정도는 이제 나름(?) 여유로운 생활을 할 수 있어서 1주일 2마스크팩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던중 진짜 너무 좋은 마스크팩이 있어서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바로! 천연화장품1위 브랜드인 스와니코코의 투지에프 바이오 믹스 마스크팩이에요!

홈페이지 제품판매명은 손상된 피부층 장벽 개선 바이오 장벽강화 2GF 마스크팩입니다.

가격은 홈페이지를 참고 했는데 23g에 3,900원이에요.

어떻게 보면 마스크팩치고는 가격이 비싼 것 같은데 다 이유가 있었습니다....

상세한건 아래에 리뷰를 할건데! 재질부터가 달라요!(기능은 물론...)

따란 마스크팩입니다.

앞에는 피부타입별로 기대되는 효과가 그래프로 표기되어있는데 탄력부분이 진짜 높네요 ㅋㅋㅋ

뒤에는 성분, 사용방법, 마스크팩의 효과등이 적혀져 있습니다.

EGF와 FGF가 1:1로 함유되있어 탱탱하고 탄력있는 피부! 생기있는 피부를 만들어준다고 하네요.


방법은  1. 세안후 기초화장품으로 정돈

2. 마스크팩 비닐 지지팩 제거 후 얼굴 부착

3. 보호커버 제거 후 꼼꼼히 얼굴에 부착

4. 10분~20분 후 떼서 피부에 흡수시켜주기!

요렇게 하면되요!

두번이나..떼는 마스크팩이네요!

뭔진 모르겠지만 우선 해봐야죠!

마스크팩을 붙이기 위한 얼굴을 준비.

마스크 팩을 꺼내면 요렇게 다소곳하게 접혀져 있습니다.


그냥 딱 먼저 보이는 요거 제거!

요런 모습으로 나타납니다.


맨들맨들한 부분을 피부에 붙이고 다시보니 요렇게

한번 더 분리가 되요!!

요렇게 두장으로 분리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보니까 맨들맨들한 본체(?)가 나타났어요!

저렴한 마스크팩은 시트가 까칠까칠한데 얘는 단단한 하얀색 묵같은 감촉이에요.

그래서 감촉도 좋고 피부에 자극도 없습니다.

그리고 얼굴에 제대로 펴 붙여줍니다.

근데! 착 잘 달라붙어서 뜨는 현상도 없고 헤드뱅이를 해도 피부에 잘 밀착되있어서 안떨어져요!

마스크팩을 붙이고 불안감이 없이 안정적이에요!

만족만족

마스크팩 후 피부1

마스크팩 후 피부2


전체적인 평

저렴한 시트들은 에센스에 너무 푹 적셔져 있는데 이 마스크팩은 에센스 흘러내림이 없어요!

딱 피부에 흡수될 적당한 양이 있는 기분입니다.

물론! 마스크팩안에 에센스도 많이 남아서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마스크팩을 붙일 때 밀착이 잘되고! 두께가 있어서 접힘이 적어서 붙이기도 쉬워요!

사이즈도 매우 적당했어요

다하고나니까 피부가 매끈매끈 탱탱해졌어요!

진짜 아침에 화장이 잘 먹을 것 같아요 ㅋㅋ

그리고 가끔 다른 마스크팩은 피부에 맞지 않아서 따가움때문에 사용하지 못하고 바로 버리는 경우도 있었는데 이 마스크팩은 자극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진짜 가격만큼 해요! 오히려 더 만족스럽네요! 스와니코코 마스크팩추천합니다!


진짜 천연화장품이다보니 피부에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유해성분, 가습기 살균제 성분 사용하지 않은 브랜드라고 MBC에서도 방영됬었어요.


그리고 마스크팩 수분도에 대하여 스와니코코에서 실험한게 있어요!

그리고 스와니코코에서는 모든 제품에 전성분을 표기하고 있는데 국내 최초로 화장품 원료 원산지도 공개하고 있습니다.

항상 스와니코코의 제품은 너무 만족스럽네요!



이 포스팅은 스와니코코에서 지원을 받아 솔직하게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