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뷰티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스와니코코: 아쿠아 립타투 백조 틴트 /여리여리한 립타투 추천

다봉's 2017. 8. 2. 22:36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해볼 제품은 투명메이크업! 처럼 원래 나의 입술인 것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는 틴트입니다!

게다가 완전 촉촉해요!!

제품은 스와니코코의 아쿠아 립타투 백조 틴트(쇼더립 리얼 컬러 틴트)에요!

색은 레드와 오렌지로 있습니다.

제품 하나당 용량은 6ml, 가격은 7,800원입니다.

이 틴트의 장점은  촉촉한 발림성, 자연스러운 발색이 있고, 화학성분이 아닌 천연추출물로 만들었다합니다.

천연색소인 카민, 다마스크장미꽃 추출물, 알로에베라잎수 등이 들어가 있어요.

원래 스와니코코가 천연화장품으로 1위인 브랜드로 알고 있는데 틴트까지 천연성분으로 만드네요.

천연성분인 아쿠아 립타투 추천합니다! 내 입술에 좋잔아요 ㅠㅠ

스와니코코의 아쿠아 립타투 백조 틴트입니다!

액체 틴트에요! 그리고 미세하지만 색깔차이 보이시죠?!

오렌지와 레드입니다!

핀이 뒤에 있는 오렌지에 맞춰졌네요 ㅋㅋ

틴트 디자인 자체가 눈에 띄는 디자인은 아니에요.

평범하게 생겼어요.

요게 오렌지 틴트입니다.

실제론 진짜 오렌지에요.

사실 액체 색만 보고는 구별이 잘 안됬었어요..(집이 어두워서 그런가 ㅠㅠ)

근데 꺼내보니 오렌지임을 알겠더라구요.

진짜 쨍한 오렌지에요! 오렌지 립타투 추천한다면 요게 진짜 색은 굿!

그리고 레드틴트입니다.

올 레드! 리얼 레드!

손목에 발라봤는데 오렌지가 어째 그 요오드가 생각납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진자 쨍한 오렌지에요.

그리고 레드는 핑크빛이 들어간 레드입니다.

그리고 진짜 물틴트같은 느낌이 듭니다.

물틴트 같은 느낌이라 착색은 기대를 안했는데

오렌지 같은 경우 착색이 잘 되요! 레드는 오렌지보다 약한 듯 해요

그럼 입술에 발라보도록 하겠습니다!

맨입술을 준비했습니다. (더럽...)

우선 레드를 먼저 가득가득해서 발라볼게요!

레드를 가득가득 바르면 요런 모습이 됩니다..

사실 한번 바르면 너무 연한 색이어서 듬뿍 얹어 봤어요!

완전 쵹쵹해요.  탱글탱글해보이고 그 핸드폰 바탕화면으로 보는 입술사진을 보는듯한 촉촉함...

아까 틴트를 듬뿍 바른 입술을 좀 정리해보겠습니다.

1차 정리!

최종 정리!

진짜 자연스러운 내입술 색 마냥되요!

그다음은 오렌지~

레드는 한번 바른 걸로는 티가 많이 안나는데 오렌지는 레드보다 발색도 좋습니다.

자연스러운 오렌지색!

내가 어울리는 얼굴이었으면 좋았을텐데 ㅠㅠ

그리고 요 사진은 한번 닦았는데 오렌지는 요롷게 착색력도 좋습니다.

 

발색력 오렌지>>>>레드

착색 오렌지>>>레드

대신 레드가 너무 자연스러운 입술이 되서 좋더라구요!(레드가 잘 어울리는 얼굴)

 한번만 바르면 창백한 입술에서 약간 붉어지기 때문에 투명메이크업에 어울리는 틴트라고 생각합니다.

여리여리하게 나와요..ㅋㅋㅋ 여리여리하게 입술을 칠하고 싶으신 분은 요 립타투 추천합니다.

그리고 틴트가 입술이 완전 촉촉하게 보여서 좋습니다! 다만 진짜 골고루 예쁘게 바르기는 좀 어려운 것 같아요!

오렌지의 경우 일반 틴트와 같이 발라도 잘 발리는데 레드의 경우 약간 얹는 방식으로 해야 예쁘게 색이 나오더라구요 ㅎㅎ

 

최종평을 키워드로 뽑으라면 #물광입술 립타투 추천 #투명메이크업 립타투 추천 정도입니다. ㅋㅋ

확인해보니 스와니코코는 랭키닷컴 기준으로 천연화장품 부문에서 179주 연속 1위중이네요.

저도 엄마로 인해 알고 나서 기초는 스와니코코 제품을 사용하고 있긴하죠!

 

그리고 스와니코코에서는 화장품을 사고 끝나는게 아닌 전문상담원이 있어 피부문제를 개선할 수 있는 1:1 전문상담제도 및 100% 피부개선 책임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같이 이용해보시면 시너지효과가 날 듯 합니다!



이 제품은 해당 브랜드로부터 무료로 제품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쓴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