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뷰티

유해성분0% 수딩젤 추천/산뜻한 수딩젤/여드름화장품 추천

다봉's 2017. 7. 10. 22:36

오늘은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에 저자극으로 신선한 보습을 해주는 수딩젤 리뷰를 해볼 예정입니다.

바로 스와니코코의 신제품인 해초 바이오 수딩 젤이에요!

200ml에 27,000원입니다!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 손상을 예방해주고, 끈적임 없이 산뜻!(특히 요즘 같은 찝찝한 날에는 산뜻한게 중요하죠 ㅠㅠ)

수분공급, 피부진정, 피부에 생기를 준다고 하네요.

해조류가 들어있다고 하니 좀 신기해요 ㅋㅋ

따란

해초 바이오 수딩 젤입니다!

크기는 생각보다 좀 크네요.

그리고 바이오 바이오가 요즘 많이 보이는데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천연추출물과 발효추출물로 대체하여 자극이 적은 것이 천연 바이오 화장품이라고 합니다.

스마트폰 a8과 비교해봤어요!

그리고 옆면에는 천연성분/유해성분없이 만들고, 안정성테스트를 하며, 피부자극테스트도 끝났다는 설명이 적혀져 있어요!

그리고 다른 쪽에는 해초바이오수딩젤의 장점과 절취선이 또 보여요!

스와니코코의 많은 제품들이 요렇게 절취선을 따라 자르면 사용팁등을 볼 수 있게 해놔서 좋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리고 스와니코코의 장점, 화장품의 전성분(스와니코코의 경우 국내 최초로 화장품 원료 원산지도 공개하고 화장품의 모든 성분을 표기하고 있어요!), 피부타입별 그래프등도 있습니다!

 

평소의 백조모양이 아닌 백조를 형상화한 손이네요!

그리고 요렇게 아까 절취선대로 짜르면 이렇게 피부사용 팁이 있어요
그리고 이 안에 적혀져 있는데 1:1 개인전용 피부 상담원을 신청할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럼 써보도록 해야죠?!

 

냄새는 약간 복숭아젤리?인가 그 젤리 비슷한 냄새가 나요 ㅋㅋ마치 일본에서 먹었던 곤약젤리 같은?

냄새 좋음!

 

체형은 일반 수딩젤 보다는 조금 더 단단한 편이에요.

전에 알로에를 썼었을 때는 바로 녹아버렸는데 얘는 쭉 흐르지 않고 형태를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바르기는 편했습니다.

바르기전 피부 1

바르기전 피부 2

막 세안을 깨끗히 한 피부입니당!

발라봅니당.

바른 후 1

바른 후2

전체적인 평가는

흡수가 빨라요!

그리고 예전에 쓰던 알로에 수딩젤은 좀 끈적였는데 끈적임 없는게 너무 좋아요.

근데 엄청 촉촉해서 완전 좋아요

지금 같이  날씨가 꿉꿉할 때는 끈적이면 더 기분이 나쁜데 얘는 끈적임이 없네요?

그리고 바르면 뭔가 가벼운 느낌? 무겁지 않아요.

그리고 전에 여동생이 타사 수딩젤을 쓰고 화끈거림이 있었는데 확실히 천연화장품은 자극이 없는 것 같아요.

해초 바이오 수딩젤은 자극도 없었습니다. 그리고 피부 진정효과가 되니 여드름에도 좋은 화장품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수딩젤이 튜브형이라 너무 편해요.

보통 떠서 쓰는방식이 많은데 튜브형이라 청결하게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도 맘에 들었는데 리뷰를 도와준 여동생이 여태 수딩젤 중 젤 좋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제가 위에서 말했듯이 유해성분도 없고, 화학성분이 없으니 자극도 적고, 피부에 좋을 것 같아 스와니코코를 자주 애용하게 되네요

좋은 성분이 피부에도 당연히 좋은데 스와니코코의 제품엔 유해성분 또한 없습니다 ! 오로지 천연!

그리고 불필요한 동물실험을 반대하고 있는 동물보호 시민단체 카라에 의해 선정된 착한 기업이라고 합니다.

 

 

 

이 포스팅은 스와니코코에서 제품을 지원 받아 솔직하게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