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광주 북구 ) 운암동 맛있는 카페, 분위기 좋은 개인카페 그릿(GRIT)

다봉's 2017. 5. 14. 21:02

안녕하세요~

오늘 올려볼 곳은 카페에요 카페!

동구남구에서 잘 벗어나지 않는 제가! 같이 학교다니는 언니의 차를 타고 함께 북구 운암동으로 갔어요.

운암동을 간김에 들린 카페! 그릿(GRIT)입니다.

위치에요.

보통 카페가 갈색?요런걸 많이 쓰는데 여기는 블랙&화이트로 된 카페에요.

 사진은 조명때문에 그런거에요!

카운터  모습이에요.

그리고 메뉴판!

사장님 말씀으로는 빙수도 곧 나온다고....

저희는 청포도에이드, 블루베리 스무디, 허니브레드/ 딸기라떼

메뉴판에는 안적혀있지만 요렇게 옆에 베이글, 치즈케이크가 있고....

프레즐과 허니브레드도 있습니당.

주문하고 보니 예쁜 꽃다발도 있어서 찰칵!


내부사진입니다.

내부 사진2

내부사진 33

그리고 한쪽엔 뭔가 아늑(?)해보이고 막혀있는 자리가 있네요.

좀 기다리다보니 주문한 음료를 가져다주시더라구요..

예쁜 컵에 담아주시네요 ㅋㅋㅋㅋ

먼저 나온 청포도에이드와 블루베리 스무디!

청포도 에이드 - 사진으로 안 보이지만 아래 청포도의 잔해들이 가라 앉아있음. 너무 맛있음

블루베리 스무디 - 여태 다른 카페에서 먹었던 블루베리 스무디보다 맛이 진함!

다른 곳에선 뭔가 연한 맛인데 여긴 진짜 진했어요 ㅋㅋㅋ

회사근처보다 여기가 더 맛있는듯 ㅠㅠ

그리고 조금 더 기다리면!

딸기라떼와 허니브레드가 나옵니다!

허니브레드를 먹을 때 제일 불편했던게 자르는건데 여기는 잘라주시네용!


딸기라떼에도 딸기가  한가득 들어있습니다.

딸기라떼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허니브레드 비주얼 폭발 ㅠㅠㅠㅠㅠㅠ

여기 허니브레드가 계피 그니까 ..시나몬 맛이 다른 곳과 달리 진해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생크림도 중간에 사이사이에 들어 있어서 그렇지 많았어요!!

진짜 또 먹으러 가고싶어요!!!!

다른 음료들도 너무 맛있었지만 허니브레드는 못 잊을 맛 ㅋㅋㅋㅋㅋ

딸기라떼도 그렇고 허니브레드도 그렇고 왜 주변에는 이런데가 없을까요 ㅠㅠㅠ

분위기도 좋고, 음료, 디저트도 너무 맛있어서 멀어도 다시 한번 가볼 생각입니다. ㅋㅋ

사장님이 빙수도 한다했는데 그때 한번 다시 가봐야겠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