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광주 동구) 충장로 만원 케이크 나나케이크 실망한 후기

다봉's 2017. 5. 24. 00:15

전에 place63 후기(http://12033.tistory.com/179) 후 나나케이크를 가보고 싶어져서

가게 되었습니다!! place63에서 진짜 너무 만족스러운 케이크를 먹어서  ㅠㅠㅠ

원래였다면 생각도 안했을 다른 가게의 생크림 케이크를 먹어보기 위해! 생크림을 선택했답니다.

아 여튼 나나케이크 위치는 메가박스 옆이에요!

나나케이크 위치입니다.

때는 저번주.. 할머니 생신선물을 사고 나서 나나케이크를 가볼까~하고 갔습니다.

케이크 종류는 여기도 다양하더라구요!!

초코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전에 생크림 케이크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여기는 어떨까 하고 생크림을 결정했어요!

부제 : 충장로 2군데의 만원케이크집 생크림 케이크 전격 비교!


우선 비쥬얼 합격

진짜 예쁘게 생기긴했네요!

전에 먹었던 케이크처럼 생크림도 한 뭉탱이 올라가 있고, 프레츨도 있고..

뒤쪽에는 오레오, 초콜렛도 있습니다.

안의 모습은 빵 생크림으로만 이루어져 있어요.


먹고나서 든  생각은 " 이건 한입이 한계다. "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place63에서는 생크림을 퍼먹고 싶을정도로 맛있었고, 느끼하지 않았는데

얘는 너무 느끼해요..개인취향이지만 제가 파리바게트 생크림 케이크도 같은 이유로 별로 안 좋아하는데

그와 흡사한 맛...진짜 한입먹고 안 먹었어요. 음 만원이구나 라는 느낌?

63은 올 이게 만원? 이런 느낌이었는데 말이에요. ( 이건 제가 추천해줘서 사먹은 동생도 같은 생각!)

이러니까 무슨 알바같지만 진짜 느낀 그대로 입니다.

63은 또 먹고 싶다고 든 첫 생크림 케이크였는데 얘는..영...기대가 너무 커서 실망한 수준이 아니에요...

티라미수 케이크? 같은게 유명하다고는 하지만 우선 생크림은 별로입니다. 빵도 평범했어요.

그리고 오레오도 눅눅했구요..


전 개인적으로 나나케이크..불호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