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동생방/맛집

광주 동구) 충장로 음식점 냉면을 시키면 고기를 주는 집 "벼락"

다봉's 2017. 5. 10. 21:39

충장로에 새로 오픈한 냉면&숯불고기집 벼락에 다녀왔습니다.

이게 프렌차이즈인지 조대에도 있고, 여기저기 있더라구요.

조선대점은 엄청난 맛집이라 해서 기대하고! 충장점도 갔다고 합니다.


동생이 간날엔 가 오픈을 했으며, 현재는 정식 오픈한 상태입니다.

위치는 메가박스 맞은편이에요!

주소 치면 안나오길래.....ㅠ

제목을 그대로 썼죠.

냉면을 드시면 고기를 주는 집!!


보이시죠?!

위치는 진짜 메가박스 바로 건너편 ㅋㅋㅋㅋ

공사하고 있던 걸 봤는데 냉면고기집이었네요

내부 모습1이에요.

그리고 훨씬 안쪽에도 공간이 있습니다.

들어가면 자리 안내를 해줍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로 꽉 차있었어요.

이때가 아마 13:30 쯤???

벼락의 메뉴판입니다.

다만 왜 숯불떡갈비쌈밥은 동절기메뉴인가가 어리둥절하게 만드네요.

기본세팅이에요.

물, 물티슈, 컵, 가위, 냉면에 넣어먹는 무를 줍니다.

그리고 자리의 의자는 학교 책상의자에요 ㅋㅋㅋ

자리에 안내해주고 세팅까지 해주면 메뉴 뭐 주문할지 직원이 물어보러 옵니다.

여동생은 쌈냉면! 비냉과 물냉으로 주문하였습니다.

주문한지 5분만에 음식이 나와요 ㅋㅋㅋㅋㅋ

진짴ㅋㅋㅋ완전빠름

겉보기에도 진짜 맛있어보여요!!

여기는 비냉에 육수를 자작하게 넣어줍니다.

그리고 물냉도 양념을 듬뿍 넣어줘요.

비냉과 물냉의 차이가 육수의 양인듯 ㅋㅋㅋㅋㅋㅋ

숯불고기!!!!

비쥬얼짱이고, 진짜 고기 때문에 다시 가고 싶다네요!

고소하고, 진한 숯불고기의 정석

부드러운 고기! 양념도 잘 베여있고, 진짜 너무 맛있습니다.

고기만 팔아도 장사 잘 될 것 같음..



우선 물냉이에요!

섞섞


보통 냉면하면 맑은 냉면을 많이 먹었는데 여기는 양념을 넣어주다보니까 시뻘건 육수가 됬습니다.

그리고 면이 두꺼워요.

물냉은...soso?

막 그렇게 맛있다도 아니고... 육수 맛이 연해요...

솔직히 고기에 비해 실망.

고기 맛으로 먹는 듯합니다.

*물냉은 고기와 같이 먹을 때 비냉보다 고기맛을 더 잘 느낄 수 있습니다.ㅋㅋㅋㅋㅋ


그다음은 비냉!


섞섞!!!

반으로 잘라서 골고루 섞어줍니다.

고기와 냠냠

두번째 고기와 비냉.jpg

고기가 맛있네요.

비냉은.............(먼산)

원래 비냉이 새콤달콤하고 약간 매운  맛으로 먹는데 새콤달콤 어디 가출했는지 전혀 찾을 수 없습니다.

그냥 매콤하기만 한 면을 먹는....맛....

+정식 오픈 후 갔더니 가오픈하고 맛이 달랐습니다! 물냉은 그냥 그랬는데

비냉은 진짜 맛있어요!!! 육수도 따로 요청하면 주고, 가오픈때는 없던 참기름도 넣어주고...

여튼 정식오픈하니까 맛있었습니다!


고기는 진짜 근래에 먹어 본 고기 중 top3에 들 정도입니다.

사실 가 오픈이라 좀 그랬을까여...? 다음에 한번 다시 가봐야겠네요..





근데 다음에 가면 냉면대신 쌈밥먹을 것 같습니다.

고기는 잊을 수 없는 맛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