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동생방/맛집

광주 서구) 치평동 상무지구 맛집 어나더키친

다봉's 2017. 3. 19. 13:33

여동생이 다녀온 상무지구 맛집 어나더키친입니다.

여동생도 친구의 추천으로 갔다고 합니다.

나름 유명한 맛집인가봐요..


어나더키친위치입니다.

영업시간이 인터넷에서는 10:00~11:00

평일 브레이크타임 03:30~05:00라는데

아마 영업시간 10:00~23:00

브레이크타임 15:30~17:00라는 뜻 같습니다.

요건 내부 모습1

내부 모습2

약간 펍같은 분위기가 납니다.

그리고 이제 메뉴판의 시작인데 메뉴판이 진짜 더럽게 많아요.

아래로 쭉쭉 메뉴판의 행렬이 이어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디어 메뉴판이 끝났어요..

주문하면 테이블 세팅을 해주는데 에피타이저가 나옵니다.

원래 빵이 4조각이 나오는데 2조각은 이미 동생의 뱃속으로

그리고 같이 나온 생크림이 느끼하지도 않고 달달하니 맛있다고 합니다.

요건 자몽에이드

자몽에이드는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자몽에이드 맛!

그다음 나온거는 감튀에요. 크런치웨지감자!

더럽..

그냥 감자튀김이 아닌 스위트 치즈파우더?그거를 뿌린 감자튀김이에요!

막해서 따끈따끈 바삭바삭 촉촉해요!

요게 이제 여동생이 주문시킨 메인 메뉴입니다.

안심크림파스타와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입니다.

우선 안심크림파스타먼저!

여동생 曰 "고기가 매우 맛있었다. 그리고 다른 곳과 달리 크림소스에 양이 많지 않았는데, 뭔가 깔끔한 맛이었다.

크림파스타답게 고소하고 맛있었다."

그다음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曰 " 이것도 소스가 다른 것처럼 많지 않다. 맛있다. 토마토파스타  먹고싶어서 갔는데 크림이 더 맛있어서 토마토 파스타의 맛은 생각도 잘 안난다"


가격대비 soso

감튀는 진짜 맛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금요일 저녁에  갔는데 사람이 많았다고 하더라구요. 역시 인기있는 집인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