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광주 동구) 동명동 맛집 테이크 잍 다이닝 " TED (테드) "

다봉's 2017. 4. 2. 01:03

오우...3월18일 다녀온게 아직도 있네요! ㅋㅋㅋㅋㅋ

토요일에 동명동에 갈 일이 있었는데 그김에 간 테이크 잍 다이닝입니다.

TED 테드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동명동 맛집쳤더니 여기가 되게 많이 나와서 가봤어요.

위치에요.

여는 시간 11:30

쉬는 시간 15:00~17:00

닫는 시간 21:00

마지막 주문 20:00

이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여기에요!

기본 세팅입니다.

내부는 진짜 작았어요!

한 다섯 여섯테이블정도면 꽉 찼습니다.




그리고 제가 메뉴판을 못 찍은 곳이기도합니당..

사장님이 사진을 가져다 주시는데 순간 찍는 걸 까먹어서...ㅋㅋㅋ

돈치탕 15000원

나머지는 8900원이었던 것 같습니당.

주문했던게 돈치탕, 칠리, 카레, 그리고 뭔지 모르는 새우 또 하나.....

 

우선 돈치탕이에요!

노른자가 익어야...먹...어욧!

원래 공기 하나를 주시는데 다른 시킨게 많아서 공기하나 뺏습니다.

돈치탕은 얼큰하고 맛있었습니다.

보통 김치국보다 더 얼큰?했어요.

거기에 돈까스 조합은 (끄덕끄덕)

우선 카레!

카레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새우도 탱글탱글하구요.

진짜 오랜만에 맛있는 카레를 먹었습니다 ㅠㅠ

색만 봐도 다르듯 한국식 카레맛이 아니었어요.

그리고 제가 이름을 모르는 1가지..

요것도 심심할줄알았는데 돈치탕도 있고, 샐러드도 있고, 맛있었습니당!!

새우...더럽...♥

그리고...매운거 못 먹는 저에게는 치사량이었던...칠리....

진짜 너무 매워서 한입대고 더이상 못 먹었습니다.

속에서 불나는 줄;;;;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어요 (칠리만 마지막으로 먹어보지 않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