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요리

가성비 갑 오뚜기 고르곤졸라 씬피자 후기

다봉's 2017. 1. 30. 20:10

설날에 고르곤졸라 피자가 먹고 싶어서 요리를 해볼까!했는데 조금 귀찮더라구요.

그래서 고르곤졸라 피자를 검색하는도중에 오뚜기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종류가 콤비네이션, 불고기, 호두&아몬드, 고르곤졸라 이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가격은 하나에 5,400원정도였어요.

저는 오프라인에서 구하기 어렵길래 그냥 인터넷으로 주문했습니다.

사실 호두&아몬드와 고르곤졸라 주문했는데 호두&아몬드는 품절이어서 포기했었습니다.

고르곤졸라 씬피자입니다!

지름 25cm로 2~3인용이라고 합니다.

조리법은 오븐, 전자레인지, 프라이팬등 다양하게 할 수 있습니다.

사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전자레인지에서 6분정도 돌렸습니다.

안에는 딱 피자 하나만 들어있어요.

최소한의 포장인듯 ㅋㅋㅋ

뒤 도우입니다.

벗기면 대략 이런 모습인데 ... 저희집에 있는 가장 큰 접시 위에 올렸는데도 접시가 가려서 안보이네요.

치즈와 고르곤졸라치즈가 올라가 있습니다.

어느 한쪽으로 쏠려있길래 적당히 정리한 모습입니다.


그리고 전자레인지에 6분 돌린 모습입니다.

피자칼의 필요성을 간절히 느꼈습니다.

아애 안 잘라져있어서 그냥 칼로 잘랐어요!


치즈가 막 녹아 내림 ㅋㅋㅋㅋ

치즈도 쭉쭉 늘어나고 고르곤졸라 특유의 향도......

준비한 꿀에 찍어먹으면 꿀맛!

시중에서 파는 고르곤졸라 피자보다는 도우가 살짝 아쉽지만 적은 가격으로 만족스러웠어요!

가성비 갑이었던 피자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