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요리

진해제과 미진과자점 : 진해특산물 벚꽃빵 가격, 택배, 유통기한 등 후기!

다봉's 2017. 4. 1. 23:44

안녕하세요!

오늘 올릴 게시물은 벚꽃빵입니다!

곧 봄이기도 하고, 예전에 네온비작가님의 결혼해도 똑같네에서 벚꽃빵 일화를 봤었는데 그후로 계속 먹어야지!하고 있다가 드디어 주문해봤습니다.

저는 광주에 살기때문에! 진해는 못 가고 택배주문했습니다.

관련 번호는 아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같습니다.

따란!

포장지도 예쁘네요

특징은 분홍앙금이 들어있는 벚꽃모양의 빵입니당.

그리고 박스 옆에는 진해제과에서 주문하실 때 연락처와 계좌가 적혀있습니다.

가격은 소 10개 9,000원

중 15개 13,500원

대 20개 18,000원입니다.

저기에도 써져있지만 택배비는 주소 한건당 3,000원 별도이며, 매주 화요일까지 입금자에한하여 일괄 수요일에 택배를 발송한다고 합니다.

근데 아는 동생은 요거 먹어보고 주문하려다가 매진되서......눙물...

제가 시킨건 대 입니다.

유통기한은 보통 실온 4~5일정도(날씨에 따라 좀 다를 듯) 

냉장 7~8일

냉동 20일입니다.

택배로 오는 기간도 있으니 그렇게 긴편은 아니에요!

따란! 포장지도 심플하고, 빵모양도 리얼 벚꽃ㅋㅋㅋ

봄이 생각나는게 맘에 듭니다.

빨리 벚꽃 만개했으면 좋겠어요 ㅠㅠ 남자친구랑 첨으로 벚꽃구경가기로 했거든요!

벚꽃빵을 먹어야지하고 다짐한지 2년?3년정도 지나서 드디어 먹다니...!!!

안을 쪼개면 요렇게 분홍색 앙금이 들어있습니다.

빵은 그냥 일반 빵맛이었어요.

그 땅콩빵이나 호두과자 같은 빵맛?

그리고 앙금은! 호불호가 심하게 갈린다고 하는데 저는 호!

화장품향???요런게 나는 분도 계시고 남자친구는 대만 버스터미널에서 맡았던 냄새가 난다고 하더라구요!

물론 저는 못 느낌;

뭔가 꽃향???이런 향이 나긴해요! 그래서 화장품향이라고 하는 분이 계신건가

근데 저는 향도 좋고 맛도 괜찬았습니다.

다만.........한 번은 괜찬지만 그거면 됬습니다.

두번 찾지는 않는 맛!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