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요리

광주 동구) 서석동 문화전당역 근처 맛집 모밀마을

다봉's 2017. 7. 10. 22:59

요번엔 전에 자주 갔던(?) 모밀마을을 써보려고 합니다!

점심시간에 자주가기도 하고, 너무 맛있음 ㅠㅠ

가끔 점심시간에 예약을 안하면 사람이 너무 많아서 못 먹을뻔한 적도 있어요.. 사람이 많으니 늦게 나오니까 ㅠㅠ

위치입니다.

동구청 근처에 있고, 문화전당역 근처에 있어요~

 

메뉴판입니다.

세트메뉴도 있고, 이중에서 제일 애용하는건 돈까스 모밀정식이에요 ㅋㅋ

기본세팅

탕수육도 시켜봤는데

막해서 뜨겁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찍먹들에겐 안타까운 현실....

부어서 줍니다

주관적으로! 6천원에 요롷게 탕수육을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저렴한 것 같아요!

심지어 고기도 두껍습니다!

그리고 동생1이 시킨 냉모밀이에요

살얼음...모밀..완벽..

날이 더워서 더 맛있어 보이네요 ㅠㅠ

(저는 여기 온모밀은 별루...좀 밍밍한 것 같은데 냉모밀은 너무 맛있어요!)

동생2가 시킨 알밥입니다.

맛은 평타치네요.

그냥 soso에요.

그리고 먼저 나온 돈까스 모밀정식의 냉모밀입니다!(모밀은 냉,온 선택가능!)

정식의 모밀은 일반 냉 모밀보다 크기가 작은데 돈까스랑 먹으면 진짜 엄청 배불러요

돈까스 모밀정식의 돈까스!

샐러드도 있고 유부초밥도 있습니다.

약간 빵가루?튀김같은 돈까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돈까스에요!

고기도 두툼하니 맛있습니다 ㅠㅠ

뜨거운 돈까스 한입먹고 차가운 냉모밀 한입먹고!

뜨찬의 조화

매번 남자친구를 데리고 가고 싶었지만 가지 못하는 곳 중 한 곳...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바로 근처인데 남자친구 데리고 가기 어렵더라구요.

아! 그리고 여기 모밀짜장도 맛있습니다!

 

 

글 쓰니까..너무 먹싶네요...야밤에 스스로에게 음식 테러당함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