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뷰티

직접 구매, 타제품과 비교) AGE20's NEW에센스 커버팩트 견미리 팩트 시즌9 (21호)패키지+루미너스 립 에센스+인텐스 텐션 에센스 후기 [에이지투웨니스]

다봉's 2017. 11. 25. 23:13

오랜만에 써보는 견미리 팩트 후기네요!

전에 마지막으로 썻던게 시즌8(http://12033.tistory.com/157)이었는데

그사이에 골드블랙 에디션도 나오고~ 어느새 시즌 9도 나왔더라구요.

할머니께서 전에 사드린 시즌8에 만족해하셔서 다 쓰셨길래 이번엔 시즌9를 사드릴겸 미리 사서 써봤습니다!


이름은 [에이지투웨니스] AGE20's NEW에센스 커버팩트TX이네요.

간편하게 견미리 팩트 시즌9라고 부르는데 시즌 8처럼 패키지가 있어요

팩트 본품2개, 리필2개, 인텐스 텐션 에센스, 인텐스 모이스쳐 크림, 루미너스 립 에센스(3종 중 랜덤), 무료체험분 요롷게 있으며 롯데홈쇼핑에서 패키지가격은 69,900원이네요.

동생하고 나누면 되기 때문에 부담이 덜 됬어요 ㅋㅋㅋㅋ 여동생은 견미리만 쓰고 있거든요..

택배는 다행히 빨리 왔습니다.

할머니에게 드리기전 사드릴려면 시간이 부족했기 때문에...

구성품은 요롷게 들어있으며, 구성품을 개봉하기전 미리 샘플을 써볼 수 있습니다.

요롷게 샘플이 오는데 샘플로 먼저 피부랑 잘 맞는지 확인을 꼭!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같이 동봉되있던 견미리 팩트 시즌9 안내 책자(?)입니다.

에센스 커버 팩트 티엑스 이름 어렵네요..

여튼 견미리 팩트 시즌9의 Q&A책자입니다.

이 팩트는 21호 라이트 베이지와 23호 미디엄 베이지로 나눠져있으며,

여태 견미리 팩트답게 이아이도 수분 에센스가 함유되있으며, 촉촉함을 주로 내세우는 것 같습니다.

저는 21호를 사용하기 때문에 21호를 주문했습닏니다.

그리고 구성품들이에요! 다른 팩트는 팩트+리필만해도 3만원가까이 되는데 

진짜 이 구성은 혜자구성이라 안 살수가 없게 만듭니다.

우선 맨처음 리뷰할 제품은 루미너스 립 에센스에요!

루미너스 립 에센스는 총 3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1. 체리레드

2. 로얄허니

3. 오렌지 코랄

꿀 추출물이 들어가 있고, 촉촉한립에센스라고 설명되어 있네용.

저한테 온 제품은 로얄허니입니다.

그럼 개봉해보겠습니다


따란~

견미리 팩트 패키지의 립은 케이스가 점점 이뻐지는 것 같아요.,

빛깔도 이쁘네용!!

제가 견미리 팩트 시즌7, 8 패키지를 샀을 때 온 립 제품들입니다.

제 취향은 이번 시즌9가 더 맘에 드는데 뭔가 패키지 느낌이 있는건 시즌8인 것 같아요

음..?근데 얘가 뭔가 솜방망이처럼 생겼어요...

꺼낼때도 부드럽게 꺼내지는게 아닌 "뽕!"하고 꺼내지는 느낌이에요 ㅋㅋㅋ

실제로보면 더 솜방망이 같이 생겼습니다 

립제품 리뷰를 위해 두명의 동생을 섭외했습니다

우선 친척동생

아무것도 안바른 입술에 바른 것!

진짜 무슨 물엿마냥 완전 촉촉해보입니다!

그리고 여동생

이미 립제품을 바르고 그 위에 바른 모습입니다.

촉촉하게 해주는 효과는 진짜 좋은 것 같아요!

지속도 괜찮고해서 여동생이 맘에 들어 훔쳐갔습니다.(눈물)

두번째는 원래대로라면 크림과 에센스를 해야하는데 깜빡하고 크림은 안하고 여동생을 줘버려..패스합니다..

뒷면에는 성분, 사용법등이 적혀져 있습니다.

오른쪽에 있는 제품이 인텐스 텐션 에센스입니다.

안에는 스포이드형식으로 생겨있으며 뚜껑에 달린 버튼을 누르면 쭈욱 나옵니다.

바르면! 촉촉한데 끈적이지 않아서 매우 맘에 듭니다.

요것도 할머니에게 드려도될 듯! 합격합격

그리고 메인 제품입니다.

견미리 팩스 시즌 9

우선 본품2개, 리필2개인데 롯데홈쇼핑의 경우 리뷰를 남기면 리필 1개 더 주기도하고 그러더라구요.

견미리 팩트 뒤 모습입니다.

팩트의 사용법,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분홍분홍! 반짝반짝! 분홍색으로 그라이데이션을 해놓다니....

딱 제취향이네요!!

좋아하는 색: 연한분홍색, 하늘색인 사람이라 ㅠㅠㅠ

견미리 팩트 시즌 7과 시즌8모습입니다.

시즌 7은 그동안 제가 쓰던 것 과 다르게 어른스러운? 느낌이었는데 시즌8과시즌9는 제취향입니다!!!

뭔가 점점 케이스에 뭔가를 더하는 것 같아요 ㅋㅋㅋ

자 그럼 이제 본품 리뷰를 해야겠죠!?

견미리 팩트의 특유의 마블마블

요건 몇일 써보고 찍은 모습


그럼 발라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얼굴 말고 손에 먼저!!!

손에 볼펜을 찍- 그어줍니다.

커버력이 어느정도 되는지 대충 확인하기 위함입니다.

견미리 팩트를 열심히 바른결과에요!

근데 사진으로 보기엔 옆하고 차이가 있어보이지만....

제가 기존에 바르던 것과 비교해보니까 21호인데 많이 밝은 것 같지는 않았어요

그래서 기존에 쓰던 쿠션과 비교해봤습니다.

분명 위의 사진엔 밝아보였는데 기존에 사용하던 쿠션을 옆에 붙여놓으니 좀 어두워보이지 않나요?

물론 사진이 살짝 어두운 것도 있지만

기존에 쓰던 21호보다는 살짝 어두운 편입니다.

두개를 최대한 비교해보려고 견미리 팩트도 여러번 최대한 덧발라보고

기존에 사용하던 쿠션도 최대한 덧발라봤습니다.

견미리 팩트만 놓고보면 그냥 SOSO인데 확실히 비교해보니까 어둡고..

견미리 팩트가 엄청 촉촉하긴해요! 진짜 촉촉한 건 따라올 부분이 없어요.

근데 커버력은 역시 아쉽네요 ㅠㅠ

 

왼쪽이 쌩얼 오른쪽이 바른 모습입니다.

그리고 바른 쪽과 안 바른 쪽이에요!

총평을 하자면

촉촉하긴 진짜 촉촉함! 겨울에 사용하기 너무 좋아요!

뜨는 게 없고 얼굴이 맨들맨들해보일정도로 촉촉해요! 밀착력도 피부에 찰싹 잘 붙고, 피부를 만졌을 때 촉촉함이 느껴졌습니다.

겨울철 건조한 계절에 쓰기엔 정말 좋습니다. 한번 쓱~했을 때 많이 묻어나오지도 않아서 괜찬았어요.


다만 기존에 쓰던 것에 비해 어두운 것 같아요.

똑같은 21호인데 기존에 쓰던건 " 와 하얗게 변했다!"라면

견미리팩트는 톤정리되고, 자연스럽게 톤이 밝아진 모습이라고 해야하나요?

평소보다 덜 하얗다고는 하더라구요.

그런 의미에서 커버력도 크게 개선된 것 같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팩트인데 커버력이나 그렇게 밝지 않다보니 여러번 묻혀야되는 번거로움도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견미리팩트만 쓰지 않고 

견미리팩트를 바르고 그 위에 기존에 쓰던 쿠션을 얇게 바르니까

평소보다 더 화사하게 나오고, 견미리 팩트가 너무 촉촉해서 뜨는 현상도 없고, 물광메이크업마냥 맨들맨들했는데 쿠션이 살짝 잡아주니까 훨 나았습니다.

게다가 아침에 발랐는데 저녁까지 지속력도 더 좋아지더라구요!

제가 아침에 바르면 집에는 저녁 9시반 10시넘어서 들어오는데

기존에 쓰던 것도 아침에 바르면 저녁에는 다크 생기고 초췌해보이는데 섞어 쓴 이후로는 

초췌해보이지는 않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견미리팩트 자체로는 좀 불만족이었는데 섞어쓰니 시너지인 제품을 알아낸 것 같아

만족스러웠던 구매였습니다.

다만 앞으로는 좀 고민을 해봐야할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이상 직접 구매해본 견미리팩트 시즌9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견미리팩트 시즌7 후기 (12033.tistory.com/86)

견미리팩트 시즌7 엑스트라 크리미 립스틱 소프트 코랄 후기(12033.tistory.com/89)

견미리팩트 시즌8+업텐션립글로우 후기(http://12033.tistory.com/1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