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뷰티

커버력 좋은 팩트 추천/ 촉촉하면서 뽀송한 지성여드름쿠션/ 스와니코코 ac프리 컨트롤 버거 쿠션

다봉's 2017. 8. 31. 20:48

지성이신 분들에게 좋은 뽀송뽀송한 쿠션 리뷰를 해볼까합니다.

커버력 좋은 팩트이기도하고! 지성도 커버해주고 여드름도 커버해주는 쿠션입니다.

진짜 커버력 짱좋아요!

아래에 볼펜으로 해본 사진이 있습니당.

제품은 스와니코코의 에이씨 프리 컨트롤 버거 쿠션입니다. 버거쿠션이라고도 하네요 ㅋㅋ

얘는 특이하게 21호 23호가있는데 아니라 21호 옐로우/ 21호 핑크로 나뉜다고해요!

자연스러운 컬러를 원하시면 옐로우! 

화사한 컬러를 원하시면 핑크로 쓰시면됩니다!

참고로 제가 리뷰할 제품은 핑크고 가격은 16,800원입니다.

천연화장품인데...가격이 괜찬네요!? 더 비쌀줄...ㄷㄷ

따란 ac 버거쿠션입니다.

오..버거쿠션인 이유가 버거가 그려져 있어서 그런가봐요!

근데 버거가 트럼프, 손으로된 백조모양 등등있어요!

옆면에는 쿠션에 대한 설명이네요!

다크서클 등 칙칙해진 피부를 가려준다고 해요!

그리고 다른 쪽에는 화장품의 전 성분에 대해 표기되어 있습니다.

스와니코코가 화장품에 모든 성분을 표기하고 있기도 하고, 국내최초로 홈페이지에 화장품 원료 원산지를 공개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래쪽에는 무슨 마법사의 연구소 같은 분위기가 나네요 ㅋㅋㅋ

항상 즐거운 제품 개봉시간 입니당!

쿠션도 포장과 같은 디자인이네요!

자세히 보니까 햄버거에 연장도 있고...ㄷㄷ...

열어보았습니당!

쿠션자체는 평범한 쿠션입니다.

전 참고로 이거 뜯을때 희열을 느낌.

펌핑형을 요즘 많이 썼었는뎅 오랜만에 보는 스펀지형 쿠션이네요!

잘 나오는 것 같으니 한번 써보겠습니당!

쿠션자체가 많이 나오진 않네요!

많이 안나와서 조절하기는 편한듯!

참고로 힘조절을 못하셨다! 그러면 팩트 뚜껑쪽에 일부 덜 듯이 발라 골고루 만드는  것도 하나의 팁이라고 하네용!


우선 바르기 전 피부를 준비했습니다.

오로지! 세수만 하고 온 피부!

그리고 챱챱 발라줍니다.

그리고 이건 다 바른피부에요!

여동생이 까만 편이어도 21호 쓰는데 핑크베이스도 일반 21호 바른 것처럼 하얀 피부로 표현되네요~

근데 사실 피부에 뭐가 안나다보니 커버력이 좋은지 알 수 없어서!

하나 더 준비했습니다. 

볼펜을 준비해서..엑스자를 그린다..

그리고 그 위에 열심히 발라줍니다.

보시다시피 커버력 좋아요!

일부러 좀 볼펜자국 보이게 발랐는데 이정도면 우수한듯!

진짜 커버력좋은팩트추천할만함

거기에 지성여드름쿠션이라고 했는데 진짜 애가 보송보송해요!

근데 또 막 건조해지진 않아서 좋았습니다.

제가 건성은 아닌데 안 촉촉한 거 쓰면 뜨고 그러거든요..버거쿠션은 보송보송한데 뜨지도 않았어요!

커버력도 우수하고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화장품이어서 얼굴 트러블로 스트레스이신분들에게 좋을 것 같습니다. 

한 5시간정도 밖에 다녀와도 그대로고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무겁게 발리는게 아니라 가볍게 발리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또한 스킨케어까지 겸비한 쿠션이라고 하니 1석2조!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쿠션이었습니다.

딱히 단점이....단점이라고 하면 눌렀을 때 생각보다 적게 나왔다는거?정도인 것 같아요!


그리고 천연화장품으로 유명한 스와니코코답게 기업 내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하여 전문적으로 연구 및 제조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스와니코코는 구매뿐만아니라 피부관련 개선 상담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 포스팅은 스와니코코에서 지원을 받아 솔직하게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