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뷰티

촉촉한 팩트 ) AGE 20’s 견미리 에센스 커버 팩트 시즌7 패키지 21호 후기

다봉's 2017. 1. 7. 22:23

화장품 관련 리뷰는 왠지 힘드네요.

사실 최근에 팩트를 새로 살 시기가 되서 여러 제품을 써보고 있는데 비교전후 사진을 못찍어서 못올리고 있습니다.

이번주에 열심히 올려봐야겠어요.


요즘 견미리 팩트가 흥한다고 해서 구입해봤습니다.

에센스 커버 팩트라고도 불리고 견미리 시즌7 팩트라고도 불립니다.

워낙 촉촉하다고 해서 겨울이니까 한번 구매해봣습니다.

저는 팩트 본품2개, 리필2개, 허니세럼70ml, 허니 크림 100g, 크리미 립스틱 5.6g, 무료체험분까지 해서 56,000원정도에 구매했습니다.

사실 가격이 우선 너무 저렴해서 동생과 같이 구입을 해봤습니다.

21호와 22호가 있는데 동생도 21호 써보고 싶다고 해서 저희는 21호로 구매했어요.

상자부터 패키지 박스라 그런가 AGE 20's라고 적혀 있습니다.

이 박스가 다른 박스안에 든게 아니라 이게 박스 그 자체에요.

안에는 뭔가 많이 들어 있습니다.

가득 들어있는 느낌이 선물 받는 느낌입니다.

우선 하나는 설명서네요.

구성품은 이렇습니다.

맨 왼쪽에 보시면 샘플용이 있는데 이거는 포장을 뜯기전 따로 있었습니다.

그래서 샘플을 한번 써보고 피부에 맞으시면 그대로 포장을 개봉하시면 되고, 안맞으시면 반품하시면 됩니다.

세럼과 크림은 아직 남은게 있어서 나중에 개봉해볼 예정이에요.

그리고 립제품은 따로 바로 글을 쓸 예정입니다.

처음에 말했던 것 처럼 본품2개, 리필2개, 크림, 세럼, 립스틱 구성치고는 가격이 괜찮은 것 같습니다.

팩트를 샀는데 다른 걸 사은품으로 받은 느낌이에요.

오늘의 주인공인 팩트입니다.


개봉한 모습이에요.

요즘 분홍색, 검은색 팩트만 써서 그런가 예쁘게 생겼다고 느꼈습니다.

그동안 제가 쓰던 것과 달라 뭔가 어른스러운 느낌이네요.

그럼 열어보겠습니다.


이런 타입은 너무 오랜만에 봐서 낯선 느낌까지 드네요.

자 그럼 개봉을 했으니 발라보겠습니다.

먼저 기초만 한 피부입니다.

그리고 이건 바른 모습이에요.

왼쪽이 바른 쪽, 오른쪽은 안 바른 쪽입니다.

여동생은 피부가 어두운편이라 다른 팩트는 22호 쓰는데 이건 21호써도 자연스러웠습니다.

촉촉함을 보여드리기 위하여 맨 손등을 준비했습니다.

반쪽을 발라봤는데 확실히 촉촉해요.

그리고 커버력을 보여드리기 위하여 볼펜으로 실험해봤습니다.


전체적으로 좋았습니다.

우선 촉촉하긴 진짜 촉촉해요. 밀착력도 좋았습니다.

기초를 대충하고 발랐는데도 너무 촉촉했어요. 그리고 지속력도 좋았습니다.

바른 부분을 만져보니 촉촉함+보송보송함이 공존했습니다.


다만 기존에 쓰고 있던 제품과 비교했을 때 커버력은 기존에 쓰던 제품이 좋아서 왠지 별로였습니다.

처음 여동생이 바른걸 찍었는데 별차이가 없게 보였을 정도였었거든요.

이 제품도 그렇게 나쁜 편은 아니지만 기존에 쓰던거랑 비교하게 되니 커버력 부분은 그냥그랬습니다.


그래도 저희는 커버력보다는 피부톤때문에 주로 바르는 편이라 그 부분에 대해서는 만족스러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