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뷰티

깨끗히 지워지는 저자극 클렌징젤 추천/ 화학성분 0% 약산성 클렌징젤

다봉's 2017. 5. 14. 19:08

5월인데도 아직 미세먼지때문에 하늘이 화창할 때가 없네요ㅠㅠ

이렇게 공기중에 미세먼지가 많을 때 

화장 후, 외출 후 세안이 정말 중요해요!

안그래도 미세먼지는 피부의 악인데 세안까지 제대로 하지 않으면 일어나는 건 금방이거든요..

피부가 안 좋아지기는 쉬운데 좋아지는건 정말 어렵잖아요.ㅠㅠ


이런 날씨에 깨끗하게 세안되고, 자극이 적은 클렌징젤을 리뷰해보려합니다.

스와니코코의 트리플 마일드 클렌징 젤(바이오 비타민 클렌징 젤)입니다!

용량은 200ml, 가격은 23,000원이에요.


스와니코코는 천연화장품 분야에서 정말 유명하고,

화장품이 효과가 없거나 불만족하면 100%환불해주는걸로 유명하죠. 게다가 피부관련 상담도 받을 수 있구요 ㅎㅎ

그리고 스와니코코에서는 천연성분과 화학성분이 식물에 미치는 영향을 실험해봤었다 합니다.

보다시피 천연성분은 화학성분에 비해 미치는 영향이 적어요!

지금이야 그냥 사용하겠지만 그게 누적이 되니 가능하면 피부에 피해를 주는 성분은 배제해야겠죠!

그래서 저도 요즘 스킨로션 클렌징은 천연화장품을 쓰도록 하고 있어요!


이미 기존에 스킨로션을 스와니코코의 허브달팽이를 애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이번 제품도 기대가 되요!

따란~ 클렌징젤입니다!

요즘 스와니코코 제품들 표지가 컨셉이 정해져있네요.

대부분 이렇게 뭔가 화장품이 아닌 느낌의 포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맨위에 이름만 다른거죠!

이 제품의 장점이라고 하는 점은 순도 높은 비타민 함유, 노폐물관리, 약산성, 저자극 고보습이에요. 

피부결 개선도 도와주고, 진정효과에 민감한 피부도 부드럽고 촉촉하게 세안이 가능해요.

과연...얼마나 좋을 것인가! 기대되네요 ㅎㅎ

옆면에는 사용시 주의사항과 스와니코코에 대한 소개가 적혀져 있습니다.

그리고 옆에 보니 절취선이 있네요. 이따가 한번 잘라보겠습니다.

뒤에는 클렌징젤에 대한 설명이 적혀져 있습니다.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 좋은 클렌징젤이라는 소개가 되어 있어요!

그리고 다른쪽에는 피부타입별로 기대되는 효과를 나타낸 그래프와 클렌징젤의 성분들이 적혀져 있습니다.

그래프가 잘 안보여서 아래 다시 올릴게요!

건성, 민감성, 복합성, 지성 피부타입별로 영양, 모공관리등 기대되는 효과가 그려져 있습니다.


그다음 아까 절취선대로 짜르면 나타나는 페이지가 있어서 올려볼게요!

포장 안에 요렇게 피부관리 팁, 작용부위 등이 적혀있어요!

따란! 제품이에요.

제품 포장이 그대로 그려져 있는데 화장품이라는 느낌은 안드네요 ㅋㅋ

뒤에는 마찬가지로 소개가 적혀져 있습니다.

클렌징젤의 세안력을 한번 테스트 해봐야죠!!

내용물은 묽은 젤로 되있습니다.

우선 손등에 아이라이너, 립스틱을 바른 후 지워볼게요!

요거하고! 얼굴에 해보겠습니다.

처음엔 음?이게 효과가 있나?했는데

조금 더 문지르니까 깨끗히 지워집니다.

얼굴에 해볼게요!

립도 같이 이걸로 지워볼거에요!!!!

처음엔 발라서 문질렀는데도 별 눈에 띄는 차이가 없었는데 점점 하얘져요.

문지를수록 씻는 느낌!

따란! 세안 후 입니다.

한눈에 보는 세안 전 후 사진이에요.

* 전체적인 평가

처음에 문지를 땐 안뻑뻑하지만 문지를수록 뻑뻑해집니다.

살짝 힘이 들기도 한 것 같아요.

대신 세수하고나서 건조함이 다른 제품에 비해 좀 덜하더라구요.

원래 세수하고나서 바로 스킨로션 안바르면 너무 피부가 당겨서 기초를 언능 바르고 싶었는데

이 제품은 당기지가 않아서 좋았어요!

그런데! 물로 헹굴때도 뽀독뽀독한 느낌은 아니에요.

대신 클렌징은 완벽하게 됩니다. 

저는 클렌징젤로 세안 후 한번 더 세안을 하는데 요거는 이중세안이 필요가 없고, 세안 후 끈적임없이 깔끔합니다.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이 포스팅은 스와니코코에서 지원을 받아 솔직하게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