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뷰티

산뜻 촉촉 천연성분 스킨로션 추천/ 기초화장품 추천/ 순한 스킨로션

다봉's 2017. 6. 2. 23:02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초화장품인 스킨로션에 대하여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유해성분 없는 천연 스킨로션인데 저희집은 엄마가 천연 성분 화장품만 쓰셔서

스킨로션같은 기초화장품은 거의 2년이상? 한 제품만 쓰고 있습니다.

바로! 스와니코코의 퍼멘테이션 스네일 케어 스킨토너/에멀젼(발효 달팽이 진정 스킨로션)입니다!

용량은 120ml, 가격은 각각 14,000원입니다.

천연화장품계에서 170주이상 연속 1위한 브랜드이기도하고, 100%피부개선책임제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사실 가격이 그렇게 착한편은 아니지만 한 번 쓰면 이 제품만 쓰게 되더라구요.

남자친구가 피부가 예민하고, 기초화장품 바르기 되게 귀찬아하는데

다른 달팽이제품에서 이번에 리뷰할 제품으로 바꿔준 후로는 피부 좋아지는게 바로 느껴지니까 잘 쓰더라구요 ㅋㅋㅋ

달팽이 스킨로션같은 경우 제가 써본게 2개 있어요. 기초 순한 제품 허브달팽이와 이번에 리뷰할 초록달팽이제품(저희는 이렇게 부름 ㅋㅋ)을 써봤어요.

근데 개인적으로..전자는 순해서 예민하신 분들에겐 좋을 것 같은데 피부가 좋아지는게 체감되는건 후자였던 것 같습니다.


예전엔 초록색이어서 초록달팽이였는데 이번에 통이 리뉴얼 됬다고 하더라구요!

우선 제품이에요!

왼쪽이 토너, 오른쪽이 에멀젼 입니다.

늘 그렇듯!피부타입별 기대효과도 있고, 화장품의 성분들도 기재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옆면!

오른쪽을 보니 자르는 선 보이시죠? 한 번 잘라야겠네요ㅋㅋㅋ

따란 자르면 안쪽에 피부관리 tip, 작용부위등이 있습니다.

요즘 스와니코코에서는 제품들 다 요렇게 안에 설명 일부를 넣네요.

그리고 본체입니다!

구버전인 스킨로션은 펌핑방식? 눌러서 사용했는데 얘는 뚜껑을 열어야하네요...?

에멀젼(로션)의 경우 점성이 없어요.

리뷰할려고 손에 올리면 손에서 금방 녹아욧!!

잘 흐물흐물해진다해야하나? 아이스크림이 손에서 녹듯이?

그래서 사진을 찍고 싶은데 다 질질 흘리네용.

대신 잘 흡수되는 것 같아요!

스킨(토너)는 여러분이 아시는 그 스킨토너입니다!

향 : 향은 은은한 꽃향이에요. 꼭 조선대학교 장미공원갔을 때 장미향이 은은하게 났는데 그것과 비슷한 향이 나요.

토너보다는 에멀젼이 향이 좀더 강하네요!

그래도 은은하지만~

막 세수한 얼굴이에요!

기초화장품을 발라봅시다!

발라보겠습니당.

스킨토너부터

(하필 솜이 떨어졋...ㅠ)

토너 바른거는 별차이 없네요!

뭔가 안 발린 것처럼 보이고, 안 촉촉해보이는데 실제론 촉촉합니다!

그다음 에멀젼!

열심히 바릅니당!

기초화장품은 답답한 느낌이 드는 것도 있고, 끈적이면 발라도 기분이 나빠서 산뜻한 제품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근데 요건 끈적임없고, 산뜻한데 건조하지 않고 촉촉해요!

게다가 피부가 부드러워진게 바로 느껴져요!

이 맛에 이 스킨로션을 못 끊고 있습니다. ㅋㅋㅋ기초화장품의 늪에 빠지는 기분..

그리고 저같은 경우 가끔  로션이 없을 때 스킨만 바를 때도 있는데 건조함은 안 느껴지더라구요.

대신 통이 리뉴얼 되면서 살짝 불편해졌습니다. 전에 펌핑방식이 좋긴했는데..........

그래도 워낙 좋은 기초화장품이라 계속 구매는 할 것 같아요!


그리고 스와니코코에서는 피부문제 상담제를 아래와 같이 운영하고 있으니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 포스팅은 스와니코코에서 지원을 받아 솔직하게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