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뷰티

백탁현상 없는 산뜻한 선크림(자외선 차단제) 추천!! / 천연성분 선크림 추천

다봉's 2017. 5. 7. 19:18

1년내내 존재하는 자외선으로 선크림/ 자외선차단제를 발라야하지만 왠지 여름에 중요성이 더 커지는 것 같아요.

벌써 여름이 다 되어가니 선크림을 고르셔야하는데! 제가 생각하기에 선크림 고를 때 가장 중요한 점 중 하나는 산뜻함!이에요.

안그래도 여름에 더워서 짜증나는데 선크림마저 끈적끈적거리면 더 짜증나고.. 이게 선크림역할을 제대로 하고있나? 이런 느낌하고 괜히 들더라구요.

그리고 어짜피 화장을 하기도하고, 다른 곳도 바르려면 백탁현상이 없는 선크림이 좋더라구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백탁현상없는 산뜻한 선크림(자외선차단제)를 소개해볼까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천연화장품을 판매하는 스와니코코의 제품이에요!

제가 애용하는 브랜드입니다! 스킨로션 등 다양한 제품들을 사용하고 있거든요

직접 사용해보고 느끼는 효과도 있지만 천연화장품으로써 화학화장품들과 비교한  테스트들을 보니 더 쓰게 되더라구요.

같은 요건에서 똑같은 실험을 했는데 아무래도 스와니코코의 제품이 화학성분들이 안들어가니까 유수분 분리 및 변질이 빠르게 진행되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대신 검출되는 모습을 보면 기름성분도 없고 오로지 천연 추출물들만 들어 있는 것 같습니다!

피부에 유해한 천연추출물, 발효추출물들로 화장품들을 만들어 자극이 적어요! 그래서 어머니께서 애용하시죠!

거기에 피부관련하여 카톡등으로 1:1상담제도를 하기도 하고, 구매후 2~4주내 불만족이나 효과가 없을 경우 100%환불제도를 시행하고 있어요.


오늘 리뷰해볼 제품은 SPF40/PA++ 내추럴 허브 선블록 크림( SPF40/PA++썬브렐라 줄기세포 배양 썬크림)입니다!

용량은 50ml, 현재 홈페이지에서 판매하는 가격은 19,800원이에요.


제품이 왔어요!!

뭔가 전에 미스트처럼 겉모습은 화장품이 아닌 약품같은 느낌도 나네요~

미세하게 다르고 큰틀은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그리고 뒤에는 요 자외선차단제의 설명과 다양한 자연추출물등이 표기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옆면이 좀 특이하게 생겼네요!

선크림을만들기 위한 간단한 순서가 그림으로 표기되어있고, 절취선이 있어 자르면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잘라봤더니 이렇게! 피부관리의 팁과 주요성분, 작용부위등이 있어요.

보습, 피부결개선, 진정, 자외선차단제 효과까지있다고 합니다.

상자의 안까지 알차게 내용을 표기했네요.

제품의 외향도 포장과 똑같습니다.

그럼 이제 제품을 써봐야겠죠!!

제품을 손에 짜봤어요!

제 손이 더워서 그런가요...

자외선차단제가 끈적이지도 않고, 오히려 약간 스킨+로션을 합한 듯 합니다.

발라봅시다.

loding........

바르는 중입니다....

우선 간단하게 발라봤어요!

바른 곳과 안 바른 곳이 거의 차이가 없습니다.

화면상으로 오른쪽이 더 밝아보이지만 막 발랐을 때는 뭐지?백탁이있나?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좀 더 꼼꼼히 바르니 어딜 발랐는지도 모르겠더라구요 ㅋㅋㅋㅋ

게다가 피부에 금방 스며들어요! 살짝 촉촉한 것 같다가 안 바른쪽하고 거의 감촉도 차이가 없습니다.

산뜻하니 좋네요! 안 바른 듯한 느낌!

보이시져..? 거의 차이가 없어요...

얼굴에 발라볼게요!

바르는 중입니당......

백탁현상 없음. 거기에 산뜻함. 진짜..끈적임이 없어요. 금방 피부에 흡수되는 느낌입니다.

위에 쿠션들을 발라도 뜨지 않고, 오히려 잘 붙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천연성분이라 자극이 없어요! 어머니가 예민하신 편이라 일반 자외선차단제는 눈주변이 따갑다고 하시는데 요거는 써보시고 자극이 없는 것 같다고 하시네요!

그리고 향기도 은은하고 좋아요.


그리고 가끔 백탁현상없는 자외선차단제의 경우 의심하게 되는 것들이 있죠.

근데 스와니코코에서 이런 의문점들도 없애주네요ㅋㅋㅋ





스와니코코에서 지원을 받아 솔직하게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