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뷰티

미세먼지 차단하는 수분미스트 / 향기 좋은 미스트 추천 / 분사력 좋은 미스트

다봉's 2017. 5. 3. 18:53

안녕하세요!

여름같은 봄인데 아직까지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그리고 이로 인해 피부걱정을 많이들 하십니다.


요번에 리뷰할 제품은 미세먼지로 고통받는 봄에 쓰기 좋은 수분미스트입니다!

스와니코코의 더스트 쉴드 케어 미스트입니다.

판매명은 미세먼지+유해물질+손상개선 바이오 미세먼지 차단미스트라고 판매하고 있으며 100ml에 19,000원입니다.

이 미스트는 피부 보호막이 형성되고, 각종 외부 유해환경을 차단 시켜준다고합니다.

이 외부 유해환경에서는 미세먼지도 있어요!  그리고 피부진정 효과, 손상도 관리해준다고합니다.


우선 스와니코코는! 천연화장품으로 유명한 브랜드에요~

자주 말씀드리지만 저도 엄마에게 알게 되어 지금까지 사용중인 브랜드이죠!

스와니 코코는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넣지 않아서 피부에도 좋고~ 자극적이지 않아 예민한 분들에게도 좋습니다.

그리고 원료에 대한 원산지 및 등급표시를 하고 있습니다.

출처가 불명확하고 비슷한 기능으로 흉내낸 화학성분도 사용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뿐만아니라 사회공헌에도 많은 노력을 하고 있어서 저도 계속 사용중이에요.


자 그럼 본격적인 제품에 대한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미세먼지 등 차단을 도와주는 수분미스트....

예! 제품이 왔습니당.

근데  앞이..영어로...써져있네요...ㅎㅎ

뭔가 겉모습만 보기엔 화장품이라기보단 의약품같은 느낌도 나네요 ㅋㅋㅋ

그리고 뒤에는 스와니코코의 소개 사회공헌등이 적혀져 있습니다.

옆면에는 지성, 복합성, 건성, 민감성 타입별로 기대되는 효과가 그래프로 그려져 있네요.

그리고 화장품의 성분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추출물들이 있는데 요게 보습효과, 노폐물케어에 도움을 주는 것 같습니다.

내용 본품은 겉 포장지와 같은 디자인이네요.

제가 노트5를 쓰고 있는데 길이가 똑같습니다.

그리고 수분미스트의 뒷태..

뿌려봐야죠!!!그래야! 얼마나 좋은 건지 아니면 별로인지 알죠!

우선 허공에 분사해봤습니다.

챡챡! 골고루 분사됩니다.

분사력 만족

우선 얼굴에  하기전 손에 먼저 뿌려보겠습니다.

챡챡

뿌리니까 좋은 냄새가 나요! 뭔가 스프라이트(음료)와 엄청 향 연한 꽃냄새 중간쯤?

얼굴에 뿌리기 전

얼굴에 뿌린 후!

(얼굴 색이 달라졌는데 조명이!  조명이 달라서 그런걸꺼에요........)

번들거리지 않고, 피부를 딱 잡아주는 느낌입니다. 피부에 결계(ㅋㅋㅋㅋㅋ)가 쳐지는 느낌. 결계로 미세먼지를 막아주는 듯 합니다.

수분미스트인데  산뜻하기도해요. 끈적임이 전혀 없어요. 그리고 피부결 정리도 도와주는 듯 합니다.

그리고 여러 미스트들을 써봤는데 얘는 더 빨리 피부에 스며드는 것 같습니다.


한번 이렇게 끈적이지 않은 수분미스트를 사용하니 앞으로 다른 제품들을 사용하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이 제품은 스와니코코로부터 무료로 제품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쓴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