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뷰티

직접 구매해보고 쓰는 3CE(쓰리씨이) 타투 립 틴트 LUZTIC(러즈틱) 후기 / 지속력 좋은 틴트

다봉's 2017. 4. 15. 23:00

전에 쓰던 더블유랩 틴트가 너무 세길래 새로운 틴트를 구매했습니다!!!

제가 틴트를 볼때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착색!!!혹은 지속력인데요.

여러번 바르기 몹시 귀찬아서...

여튼! 그런 틴트를 찾다가 3CE 타투 립 틴트를 알게 되었습니다.

3CE 타투 립 틴트가 색이 여러가지인데 저는 러즈틱을 선택했어요! 저는 항상 레드계열만 썻거든요! 그래서 이번에도 비슷한 색상으로 골랐습니다.

가격은 13,000원입니다.


이게 오기 전까지 얼마나 불편했는지 ㅠㅠ

오기 전까지 다른 틴트를 사용했는데 잘 지워져서 진짜...너무 귀찬았음..

얘는 과연 어떨 것인가..


외향입니다. 분홍색에 하트있고 귀엽게 생겼네요!

생각보다 길쭉하게 생겼는데 립 브러쉬도 제생각보다 길었어요! 타 틴트에 비해서도 긴 느낌이었습니다.

브러쉬 부분이 살짝 휘어있는데 바르기 편했습니다.

딱! 입술에 안착하는 느낌.

자자 그럼 발라봐야져!!!!!


조금만 발라도 색이 예쁘게 나옵니다!

맘에 듬!

손목 발색샷

ㅋㅋㅋ착색도 엄청 잘되요!

근데 입술에는 제대로 말라도 휴지로 닦으면 연하게 묻어 나옵니다.

완전 건조 상태(?)가 아니면 컵이나 이런데 자국도 많이 남고, 그럽니다.

물론 음식 먹고도 다시 발라야되구요!

이건 모든 틴트가 그러니까욧...

처음보다 살짝 더 진하게!

그리고 최대한 진하게 한 발색샷입니다.


밀착력, 발림은 매우 좋았습니다. 조금만 발라도 색이 예쁘게 나옵니다.

지속력도 괜찮은 편입니다.

다만 아까 말씀드린대로 완전히 안 묻어나오거나 그러진 않아요!

그래도 다른 모 틴트는 약간 가루? 같은 잔해가 남았는데 요건 좀 덜 남는 것같아요!


+추가 단점

 :  케이스의 내구도가 약한 것 같습니다.

다른 틴트와 똑같이 다뤘는데 얘만 벌써 뚜껑깨져서 세고 있어요....극혐이네요

산지 얼마나 됬다고

새로운 틴트를 다시 알아봐야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