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

광주) 남광주 밤기차 야시장 먹거리 및 후기

다봉's 2016. 12. 7. 22:17

11월 25일 남광주 밤기차 야시장을 다녀왔습니다!

매주 금요일, 토요일만 하고 밤 10시까지 한다고 하네요.




전대병원 맞은편에 있는 남광주시장 입구입니다.

저는 폰카밖에 없어서 카메라 있는 남자친구에게

부탁해서 사진은 촬영했습니다!

내부도 천장부터 바닥까지 꾸며놨습니다.

그리고 남광주야시장도 가판대형식으로 먹거리들이 있습니다.

물론 가판대말고도 국밥, 장어 등등 다른 먹을거리도 많아요~



시장밖 공터입니다.

밖에는 푸드트럭이 있어요. 어딜가나 사람이 많습니다.

그리고 소규모 무대가 있어요.

정해진 시간에 공연을 합니다.

처음갈 땐 트로트를 부르던데 이번에는 난타공연을 했어요.

첫 음식으로 고른건 옥타곤 스테이크

가격은 8,000원이에요

남광주 야시장에서는 스테이크 하는 곳이 여러군데 있어요.

제가 본것만 해도 3~4군데는 될듯...

다 각자의 특색이 있으니 골라드시는 재미가 있으실 것 같습니다.



감자처럼 보이는것은 파인애플입니다.

여길 선택한 이유 : 줄이 별로 없어서

줄 긴곳 너무 싫어요 ㅠㅠ 그래서 줄이 없는 곳 골랐는데 괜찬았습니다!

고기의 불향도 느껴지고, 소스도 맛있고, 고기가 부들부들했어요.


맞은편에서는 컵밥이 있었는데

먹고싶었지만 방송촬영중인지 좀 오래걸려서 포기했습니다.


장애인복지협회에서 하는 푸드트럭도 있어요.

주로 음료, 커피를 팔았습니다.

그럼 다시 남광주 야시장안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왠지 부모님 드리면 괜찬을 것 같아서 사서 집에서

먹었었습니다.

일반양갱보다 식감이 부드러웠어요. 입에서 사르르 녹음.. 가격은 1,000원이었어요.

양갱맛이었습니다.


시장에서 먹은 두번째 음식은 깔조네 반달피자입니다!

맛은 세가지가 있고 잘보면 맛 옆에 고추그림이 있어 매움의 정도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크림새우맛이 너무 먹고 싶었지만 남자친구가
느끼한걸 싫어해서 저희는 해물볶음맛으로 먹었어요.
시킬때는 매운 고기맛이 더 매울줄 알고 아무 생각없이 시켰는데

나중에서야 그림을 보고 깨달았습니다.



바삭바삭 맛있었는데

진짜 매운거 못 먹는 저는 너무 매웠어요 ㅠㅠ

지나가다 본 수제 파파덤플링만두

줄이 길어서 보고만 왔습니다.

갑자기 기억이 안나네요..

전주 그...만두집이 생각나는 만두들이었습니다.

반달피자가 너무 매워서 시원한거 먹으러갔어요.

블루베리를 하려다가....

진리의 오레오를 주문했습니다.

쫀쫀했어요! 오레오과자를 잘게 부숴서 만드시던데
진짜 힘들어 보이셨어요....ㄷㄷ 팔 운동 어마어마 하실듯...
맛있었습니다! 진리의 오레오와 아이스크림의 조화
단점이라면 아이스크림을 숟가락으로 떠먹기에
잘 안 쪼개져서 먹는데 좀 고생했어요 ㅋㅋㅋ

그리고 오꼬노미야끼도 있었는데
전에 왔을 때 한번 먹어본거라 다른 걸 먹어봐야지 하고 건너뛰었습니다.

근데 오꼬노미야끼 하는 곳도 두군데가 있어요.

남광주야시장의 하이트라이트였습니다(제입장)
라면땅 치즈만땅 핫도그!!!
사람들이 핫도그를 들고 다니길래 순간 눈이 돌아가서
열심히 찾았어요!
제일 줄을 오래 섰었던 음식이었습니다.

마약오뎅과...떡볶이..

핫도그는 주문하자마자 만들어주십니다.

1.소세지+치즈를 꽂습니다.


2. 반죽을 묻히고

3.라멘땅을 묻히고

4. 튀깁니다.!


그리고 설탕+머스타드+케찹까지 하면 완벽...!

안에는 이렇게 치즈가 듬뿍! 치즈를 먹고 나면 소세지가 아래 있습니다.
달콤하고 라면땅이 고소하고 바삭바삭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오죽하면 이거 먹으러 남광주야시장 또 가고싶어요!
진짜 저는...이게 계속 생각나는 맛이더라구요 ㅠㅠ
다른 음식은 평범했는데 이건 진짜...잊을 수 없어요....

마지막 음식은 팬케익핫도그!

애플 or 하와이안(파인애플) 중 저는 하와이안으로 골라봤습니다.

가게 앞에 있는 큰 모형.....

탐스럽네요




소세지도 탱글탱글하고 핫케이크는 폭신폭신해서 맛있었습니다.

다만 약간 씁쓸한 맛이 났습니다.


교통이 편리하고, 음식 가판대 옆에 테이블 및 쓰레기봉투가 곳곳에 있어

먹기는 편리합니다.

오랜만에 시장에 오니 재미있었지만  대신 정말 먹거리밖에 없고, 다른 볼거리는 그닥 없었습니다.

아마...1시간정도만 있었던 것 같아요!


다음엔 송정시장을 가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