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

(스압주의)2015년 조선대학교 장미축제 사진 (밤)

다봉's 2017. 4. 2. 00:42

제작년에 다녀왔었던 조선대학교 장미축제 사진입니다!!!


위치는 요쯤? 여튼 운동장 못 가서였어요.

날짜는 2015.5.23.이네요!

이때가 아마 남자친구랑 게임 접는다고 골드랑 그런거 다처분하고 처음으로 카메라를 샀을 때일거에요!

그때 저는 nx3000을 했었고...남자친구 카메라에 돈을 다 보태줫었던 것 같아요 ㅋㅋㅋ

여튼 nx3000은 안 써서 중고로 예~전에 판매했었습니다.


이건 그 카메라가지고 처음 실사 나갔을 때입니다.


조선대학교 장미축제는 되게 유명한 축제에요!

장미들이 되게 많고..예쁘거든요!

작년엔 왜 안 갔는지 사진이 없고...2년 묵은 사진이 있네요..ㅋㅋㅋㅋㅋ

여튼 장미 사진갑니다!

* 보정 1도 없는 날 것의 사진이라 어두움 주의

* 초보주의(지금도 초보지만..)


저희가 갔을 때는 살짝 져가는 시점이었는데 그래도 예쁘게 폈었더라구요.

요땐 초점의 초자도 몰라섴ㅋㅋ

그냥 찍히는대로 운명이다 하고 나뒀었습니당.

어둡!



명칭과 설명도 있습니당.

예쁘게 찍고 싶었는데... 저 설명판이 안 비켜주길래 ....ㅠㅠ

이쪽은 거리가 있어서 이런식으로 밖에 못 찍었네요!

초점...뒤...에.....

장미로 된 터널도 있습니다.

밤에 불빛을 틀어줘서 되게 예뻣습니다.

요런식으로 장미들이 뭉탱이로 몰려 있는데 들어가지 못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흐릿...







무엇을 찍기 위했던 것인가.



오랜만에 다시 보니까 기분이 새롭네욬ㅋㅋ

이번 장미축제도 가서 새로 업뎃하고 오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