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피규어 및 굿즈 등

도깨비 메밀군 인형 (착한 보글젤) 후기 및 인터넷 구입하기.

다봉's 2017. 1. 12. 20:00

매일 저와 뭔가를 같이 구입하는 동생이 있어요.

전에 카카오컬러링북도 이 동생때문에 사고....이번에는 tvn드라마 도깨비의 메밀군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정식이름은 착한 보글젤이라고 하네요. 낯선이름이라 메밀군이라고 부르겠습니다.

사실 제가 드라마는 너무 길고, 집중도 잘 안되서 안봤는데 이 동생덕분에 도깨비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꼭! 보기로 약속해서 올해 1월 2일 정주행을 시작했는데.....한번 보기시작하니 끝이 없음..

저번주에 다 정주행을 다했는데 진짜 볼 수 밖에 없더라구요..ㅠㅠ

남자친구도 도깨비에 반해서 같이 어머어머 하면서 봤습니다.

여튼 막상 드라마에서는 메밀군 보고 큰 감흥이 없었습니다. 오히려 책을 살까?하다가 9화인가에서 공유가 안고 들어오는 장면을 보고 차라리 책보다 인형을 사자하고 구매했습니다.


제가 구입한 곳은 "보니크루"에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24,000원입니다.

거기에 배송비도 있었습니다.

구매한곳 ▶http://www.bonicrew.com/

그리고 보니크루 들어가서 알게 된건데 메밀군 말고, 다른 아이들도 있었습니다. 팥군도 있었지만 나의 관심은 오직 메밀군이었기 때문에....

메밀군의 설명을 보면 피치못할 사정으로 메밀 숲에 숨어지내다 메밀을 많이 먹고 새하얀 보글젤로 변신했다고 합니다.

착한얼굴로 변장중인거죠..

드라마에서는 "사실 얘 아저씨에요. 얘가 사실은 도깨비인데 사람들이 자기를 무서워하니까 자기가 제일 좋아하는 메밀묵을 뒤집어쓰고 도깨비 아닌 척 하고 있는 거거든요"

라고 말합니다.

같이 주문해서 제가 받아서 주기로했기 때문에 2개가 왔습니다.

주변에서는 자꾸 못생긴 인형이라고 하는데!! 계속 보면 귀여워요!

남자친구도 못생긴 애를 왜사냐고 했어요....(시무룩)

실제로보면 졸귀입니다.

우선 촉감은 부들부들하고 키는 25cm정도 되네요.


그리고 모자를 벗길수도 있습니다.

모자를 벗겼더니...자라나라 머리머리 ㅠㅠ

도깨비는 예외로 해줘야하나요..?

벗긴 뒷 모습입니다.

보시다시피 원래 이름은 보글젤이라고 적혀져있습니다.

손도 엄지만 알아볼 수 있게 되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얼굴 확대 샷.

메밀군 인형을 구매함에 있어 1프로의 후회도 없었습니다.

조만간 도깨비가 끝난다는 것이 너무 아쉬울 뿐...ㅠㅠㅠ

제가 5년만에 진짜 그동안 드라마 거의 안보거나 띄엄띄엄 엄마가 보시는 것만 중간중간보다가 처음으로 정주행하고..꼼꼼히 본 드라마입니다.

캐릭터들도 다 매력적이고, 눈을 뗄수가 없더라구요.

막상 드라마 스토리 이야기해보라하면 기억이 안나서 선덕여왕 미실이야기나 할듯...

거의 저한테는 인생드라마였을 정도였습니다. 소장하고 싶었던 애니, 드라마, 영화 전혀없었는데 이건 소장하고 싶었을 정도로 재미있게 봤습니다.


책도 구매하게 될지...그냥 놔둘지 아직 고민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