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피규어 및 굿즈 등

카드캡터 사쿠라 20주년 일러스트 집(일러스트북)

다봉's 2017. 1. 4. 22:45

안녕하세요.

몇일전에 예스24에서 6만원정도 쓸 일이 있었습니다.

제 돈은 아니고... 어쨋든 사야했기 때문에 처음으로 모으기 시작한 만화책을 제외하고는 뭘 살지 고르기가 너무 어려웠습니다.

그와중에 발견한 카드캡터  사쿠라 20주년 일러스트집을 보게 됬어요.

구매하고 글을 쓰려고 보니 이게 애니만화인지....책인지 구분이 애매했지만 그냥 애니로 넣게 됬습니다.

 

그리고 저는 여태 일러스트집에는 관심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막상 인터넷에서 찾아보니까 덕통사고 당해서 구매하게 됬습니다.

책 제목은 -ドキャプタ-さくら 連載開始20周年記念 イラスト였습니다.

현재 판매가는 43,800원인데 외국도서 쿠폰, 설문조사 쿠폰 등등을 사용해서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하긴 했었습니다.

배송도 엄청 빨랐어요.  1227일에 구매했는데  다음날 받았거든요.



사실 이 표지 일러스트에 반했어요.

너무 예뻐요!!!

뒷면에는 만화가세트가 나왔다고 하는 것 같습니다.

만화가세트와 일러스트집 둘중에 고민한 결과 만화가 세트는 저에겐 별로 불필요해서 패스했었습니다.

옆면에도 제목이 적혀있습니다.

책은 이러한 케이스에 담겨 있습니다.

일러스트집외에 또 다른게 들어 있습니다.

너무 커서 다 찍진 못했지만 그동안 나온 굿즈와 카드캡터 사쿠라 잡지 등이 있습니다.

자 다른건 봤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일러스트집 사진을 몇장 보여드리겠습니다.

일러스트집을 처음 펼쳐보면 사쿠라와 토모요가 나옵니다.

저는  아직 일본에서 만든 책을 많이 안사봐서 넘기는 방향이 반대로 되있으니까 살짝 적응이 안되네요.

두번째장은 케로가 잠자고 있는 일러스트네요.





저는 이 일러스트를 보고 책을 사야겠다고 생각들었어요!

진짜 다시봐도 예쁩니다.


그리고 일러스트집의 마지막 부분은 일러들이 어디에 나와있는지 적혀져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일러스트집은 끝납니다.

이건 일러스트집의 뒷부분이에요.

 

이번 20주년 일러스트집은 새로운 일러스트는 없고 기존 일러스트중 CLAMP가 직접 선정한 일러스트들이 수록되어 있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기존 일러스트라 아쉬웠다고 하시는데 그동안 저는 만화만 집중적으로 봤기 때문에 일러스트는 몇개 못 봤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매우 만족스러운 일러스트집이었어요.

그동안 못 봤던 일러스트들을 한꺼번에 모아놨으니까요!

게다가 이번 일러스트북을 계기로 사쿠라 일러스트도 여러개 찾아보는 계기가 되었답니다.

아직 한참 모자르네요.ㅠㅠ 앞으로 열심히 덕질 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