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피규어 및 굿즈 등

뽑기) 피카츄, 이브이 포켓몬스터, 구데타마 가챠 피규어

다봉's 2017. 2. 12. 21:34

안녕하세요!

2월 11일 애슐리를 갔다가!! 가챠샵을 보게 되서 다녀왔어요.

위치는 가챠샵이라고 하면 안뜨길래 아트박스로 했습니다.

충장로 아트박스 옆에 가챠샵이 있어요!

생각보다 크게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ㅠㅠㅠㅠㅠㅠ

광주에! 가챠라니 ㅠㅠ 생각보다 커서 너무 좋았어요!!!!!!!

여튼 간김에 이브이를 엄청 뽑아왔는데 이브이 소개를 할겸 집에 있는 피카츄 몇마리도 데려왔어요~

주로 이브이+구데타마를 뽑아왔는데 너무 흡족...

순식간에 2만원인가..증발! 가챠...그것은 너무 무서운 것...

사실 이브이라고 쓰긴했지만! 막상 이브이는 못 뽑아오고 이브이 진화된 다른 애들을 뽑아왔어요.

요즘 포켓몬고 + 닌텐도 포켓몬스터 썬하는데 거기에서도 이브이를 모으고 있는데 마침 가챠까지 있으니 바로 꽂히더라구요

이브이가 기본 + 진화까지 하면 총 9개잔아요..

샤미드, 부스터, 쥬피썬더, 블래키, 에브이, 리피아, 글레이시아, 님피아까지!

근데 아무리 해도 이브이, 샤미드, 부스터, 블래키는 안나오더라구요...ㅠ 눙물... 다 모으고 싶었는데..

한번 뽑는데 2000원이었던걸로 기억..

여튼 우선 소개해드릴 애들은 순서대로 1세대 쥬피썬더 (전기타입), 4세대 글레이시아 (얼음타입), 2세대 에브이(에스퍼타입)입니다.

1세대에서 유일하게 나온 쥬피썬더는 내가 아는 쥬피썬더가 아니었습니다.

눈이...뭐야...저게....

심지어 쥬피썬더는 3마리가 나와서 2마리는 동생들에게 분양했습니다.

글레이시아는 머리가 있는 것 같아요! 닌텐도에서 얘만 얻으면 되는데 아직 라나키나 마운틴을 못 가고 있습니다. ㅜㅜ

그리고 누워서 자는 에브이!

6세대 님피아(페어리타입)과 4세대 리피아(풀타입)입니다.

님피아는 가챠에서 종류가 2가지가 있는데 두개 다 뽑았네요!(중복으로 또 뽑아서 한마리 또 분양...)

가장 나중에 나온 아이답게 제일 화려하고...예쁩니다...게임에선 좀..안쓰지만...

그리고 리피아! 풀타입은 무덤으로 보내려고 하시는데 그렇지 않습니다! 쟤가 얘때문에 살아난 적이 많아요.

따란!

그다음은 오사카에서 뽑았던 피카츄에요!

메가리자몽하고....가운데는 모르겠네요.

그리고 루카리오 옷을 입은 피카츄! 진짜 피카츄는 너무 귀여워요.

더 뽑으려고 했었는데 남자친구가 3개까진 뽑기신인데 (원하는거 말하라해서 말하면 ㄹㅇ 나옴)

4번째부터는 아무리 종류가 많아도 (절래절래)

뒷모습도 귀욥

얘도 오사카에서 뽑은 컵에 걸어 놓는 피카츄에요!

그리고 그외...한국+오사카 에서 뽑은 몇마리들

요건 충장로 가챠샵에서 뽑은 피카츄! 1,500원?인걸로 알고 았습니다.

카메라에 달아놓으려고 뽑았어요!

그리고 잠깐 이브이 진화형들 한컷씩!








다음은 쿠데타마에요! 한국에서 뽑은 아이들입니다. 충장로 가챠샵...아트박스..롯데리아 등등....ㅋㅋ


두번째애는 원래 뭔 포즈였는지 어디에 달라붙어있던 앤지 기억이 안나서 다른 애 소품 위에 올려놨어요!

저러니까..귀찮아서 누은 애인데 안떨어지려고 버티는 것처럼 보이네요 ㅋㅋㅋ

가챠 넣어 놓는 곳도 곧 포화상태인데 꾸준히 가챠를 하게 되네요 ㅠㅠ

이상으로 ! 저희집에 있던 일부 가챠 소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