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피규어 및 굿즈 등

고전완구) 빨간망토 차차(챠챠) 윙크라운

다봉's 2016. 12. 16. 21:53

여태 고전완구를 천사소녀네티, 슈가슈가룬, 베리베리 뮤우뮤우를 올렸는데 이번에 올릴 고전완구는 빨간망토 챠챠입니다.

차차 아닌가요?

빨간망토 차차인 것 같은데 완구에는 챠챠라고 적혀져 있습니다.

사실 이 중에 제가 스토리 기억하는 순서는 빨간망토차차<슈가슈가룬<천사소녀네티<베리베리 뮤우뮤우입니다.

빨간망토차차하면 빨간망토에 노랑머리인 여자주인공이 꼬마인 모습인데 무슨 변신을 하면 성인으로 변신하는 애니인 것만 기억이 납니다.

그리고 여자주인공 주변에는 남자애들이 2명있는데 둘다 각기 다른 매력이 있어서 누구하나 싫어할 수 없었던 애니로만 기억합니다.

그리고 불사조의 검을 쓰는 장면이 제일 먼저 생각이 납니다.

사실 자세한 기억도 안나지만 그 검이 되게 예쁘게 생겼고, 거기서 불사조가 나왔던 장면말이에요. 그게 생각이 납니다.

그리고 활을 쏘는 장면과 세명이 팔찌와 목걸이, 반지를 한명씩 가지고 있어서 그걸 위로 번쩍 드는 부분들만 간간히 생각나네요.

전체적인 스토리가 기억이 안나는 만화였지만 나름 추억의 만화라고 생각해서 구입한 제품입니다.

차차완구 중 구하기 쉬운 것 중 하나인 윙 크라운입니다. 


손오공에서 만든 윙 크라운 입니다.

캐릭터를 그림으로라도 보니 "내가 이런 만화도 봤었지!"라는 반가움이 앞섭니다.

그리고 뒷면에는 다른 캐릭터들이 있습니다.

차차의 양 옆에 있는 여자애들이 기억이 날 것 같은데 끝내 안나네요.

그리고 윙크라운의 조립방법이 나와 있습니다.조립은 그냥 끼우기만 하면 됩니다.

그리고 친절하게 머리띠의 사이즈는 3~6세용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소비자 가격은 5,000원이었습니다.

제가 구입할 때는 7~8천원 정도에 구매했던 것 같습니다.

상대적으로 앞서 나왔던 완구들에 비해 엄청 저렴합니다. 아마 요술봉이 아니라 그런가 봅니다.

저렴하기때문에 부담이 없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요술봉이 아니면 어떻습니까.

변신 관련 완구인데요.

내부모습입니다.

윙크라운의 부품과 가운데에는 반지가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미지?로 차차와 빙빙, 뚜뚜가(옆에는 얘네 이름이 적혀져 있어서 기억났습니다.)

아까 서두에 있었던, 그래도 기억나는 장면이 그려져 있네요.

빙빙은 갈색머리, 뚜뚜는 하늘색 머리입니다.

옆에 날개 부분은 어떻게 넣었는데 저 가운데 부분은 도저히 들어가지를 않습니다.

아무래도 오래된 완구고, 저렴해서 좀  조잡하게 만들었는지 틈새가 안 맞아서 못 넣었습니다.

그리고 가격이 가격이다보니 머리띠 부분이 조잡해 보이긴 합니다.

직접 써보고 싶지만 불가능할 것을 알기에 시도하지는 않습니다.

가운데 부분은 생각보다 괜찮은 퀄리티고 예쁩니다.

처음에 반지는 반지인지 모르고 있었는데 뭔가 득템한 기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