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피규어 및 굿즈 등

고전완구) 천사소녀 네티 요술봉(미니봉)

다봉's 2016. 12. 10. 20:56

평소에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피규어만 모으다가

어느날 갑자기 옛날 애니의 완구에 꽂혀서 

충동구매 1호였던 천사소녀 네티 미니봉입니다.


온갖 고전완구 사이트를 뒤진 끝에 찾았습니다.

지금도 그새 가격이 올랐더라구요.


그동안 박스째로 전시만 해두다가

글 올릴 겸 처음으로 개봉해봤습니다.

피규어들을 산더미 처럼 쌓아두는데 이것도 그 위에 놔뒀었습니다.

먼지가 쌓일 걸 고려하여 랩으로 꽁꽁 포장을 해뒀었습니다.

비록 실물과는 비교를 못하지만 그래도 영롱합니다.

오랜만에 랩 안씌운걸 보니 또 새로운 기분이네요.

뒷모습입니다. 소비자가격 7,000원이지만

프리미엄이 뭔지...

약 30,000원 정도 주고 구매했었습니다.

뭔가 옛날 느낌이 물씬! 나는 뒷모습이에요.

두둥! 드디어 개봉...!

저도 개봉하고 난 모습은 처음봐서 한동안 계속 쳐다봤어요.

충동구매했지만...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

박스에 담긴 모습을 봤던 것은 아무것도 아니었습니다.

크......비록 얼마 안하는 티는 나지만 그래도 예쁘지 않나요!?

게다가 원래 요술봉은 구하기도 어렵고 가격도 나가는 편이라

저가로 만족합니다.

근접샷

생각보다 잘 만들었어요!

넘나 영롱합니다.


이것은 펜던트 입니다.

나름 괜찬게 생기긴 했지만 미니봉에 비하면 퀄이...너무 떨어져요..

하지만 최근 중국제로 펜던트가 나왔는데 나름 괜찮게 생긴걸로 나왔습니다.

마감부분이 엉망이긴 하지만 그것도 지금 생각중입니다.

그리고 퀄이 떨어진다고 하는 이유는 아래 사진을 보시면 이해되실겁니다.

텅 빔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다른 퀄리티....

펜던트가 아무리 퀄이 안좋아도 

앞모습으로 해서 이렇게 둘이 놔두면 

진짜 예쁜 것 같아요. 

어서 자리를 만들어서 전시를 해야하는데....



제가 생각하기에 네티 미니봉은

그나마 고전완구들 중 구하기 쉬운 물건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제가 구매했던 곳에서도 아직 매물이 있었거든요.

가격이 오르긴 했지만....고전완구 특성상 어쩔수 없는 것 같아요.


이상 천사소녀 네티 미니봉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