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피규어 및 굿즈 등

꼬마마법사레미(오자마녀도레미) 호른&콤팩트 챰 컬렉션 가챠 4종

다봉's 2016. 12. 9. 23:16

꼬마마법사레미(오자마녀도레미)
호른&콤팩트 챰 컬렉션 가챠 4종입니다.
가챠이름이 엄청 깁니다.

전체구성은 호른 3개와
하나탭이 들어 있습니다.
원래 가격운 가챠답게 300엔씩 하고 있었던
제품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구매를 할땐
만오천원에서 이만원 사이였던 것 같습니다.


쿠루루호른입니다.
윗부분은 스티커가 붙어 있는 것 같습니다.
사진에서도 입체적인 느낌은 전혀 없어 보이지 않으신 가요?
그리고 아랫 부분은 실제 구슬을 넣은 것 마냥 들어 있습니다.

리스호른입니다.


파티시에봉봉입니다.
어떻게보면 살짝 조잡해보이기도 하지만
가챠라고 생각했을 때 나름 잘 구현해낸 것 같습니다.
빵 쿠키 만들고 위이 저걸로 마무리할때!!
제빵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처음 들었었습니다. ㅠㅠ

하나탭
제가 이걸 사기위해...이 가챠세트를 구입했습니다.
이것만 따로 파는 곳이 전혀 안보이더라구요.

하나탭의 경우 이렇게!!!열수도 있습니다.
보면볼수록 하나탭은 너무 맘에 듭니다.


4개를 다 모아놓으면 이런 모습입니다.

그리고 앞에서 했던 콤팩트 가챠 세트하고
놔두면! 모자람없이 충분한 듯한 느낌이 들지않나요?
따로따로 있었을 때는 그냥 가챠느낌이었는데
두세트 모아놓으니까 꼭 진짜 변신이라도 가능할 것 마냥 느낌이나네요.

어릴적 레미변신이 너무 부러웠는데
크고 다시 정주행해도 너무 부럽고 하나하나
가지고 싶은 욕심에 나도 모르게 가챠라도 알아보고
구매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저는 이렇게 뭔가 모아놓는다는게 너무 좋아서
추가로 나오면 또 구매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두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