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피규어 및 굿즈 등

굿즈) 카드캡터사쿠라(체리) 크로우카드

다봉's 2016. 12. 9. 22:15

카드캡터사쿠라(체리) 굿즈 크로우카드북입니다.

정확히는 제가 산건 사쿠라카드를 샀습니다.

카드캡터 사쿠라 20주년 기념으로

말하는 닭봉...크로우카드 등이 나왔었는데

그걸보니까 정주행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정주행하고 나니 굿즈가 탐났습니다.

근데 정식으로 만들어진 건 가격대도 좀 있고, 판매처도 많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알게 된 사이트에서 구매하게 된 장식용 중국제 굿즈입니다.

크로우카드버전도 있는데.....우선은 사쿠라카드를 샀어요!

약 세달전에 구매한 제품입니다.

표지엔 케로베로스가 그려져 있고, 사쿠라라고 적혀있습니다.

옆은 밴딩으로 처리되어있고, 저기 날개모양은

자석으로 되있습니다.

뒷모습입니다.

퀄 (흐뭇) 합니다.


열면 안에 뭐라뭐라 적혀져 있고,

뭔가 소책자같은게 하나 나옵니다.

설명서? 같은게 잇지만 중국어라 읽지 못해서 패스합니다.

안을 열면 카드가 반겨줍니다!

카드는 일반 종이 재질이 아닌 코팅되어 있습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내구성이 좋아보였습니다.

카드를 한장한장 보고 있으니까 사쿠라 에피소드가 하나씩 생각나네요 ㅠㅠ

처음엔 오글거려서 보는게 좀 괴로웠는데 어느새  적응하고 있었습니다.

자! 그럼 카드 몇장 보여드리겠습니다!



사실 왼쪽에서 첫번째 카드는 따로 봉투에 담겨져 있었는데

설명드리는걸 까먹었네요....


미러카드 디테일 보소......

오른쪽은 그냥 미러카드지만

왼쪽은 도진이가 준 머리끈을 하고 있습니다.

실제 에피소드에서도 도진이가 머리끈을  선물로 준 편에서도 카드 모양이 바꼈었죠!

(감동)


옆모습도 사쿠라라고 적혀 있습니다.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퀄리티라 너무 좋았습니다.

카드의 퀄리티는 맘에들었지만

아무래도 가격이 저렴하다보니 케이스자체는

저렴해보이기도 합니다.

그래도 하나쯤 크로우카드를 간직하고 있다는 생각이 드니 기준이 좋네요!!

2018년에 애니로 나온다는데 너무 기대되요!!